작성자 | XPZodiac | ||
---|---|---|---|
작성일 | 2013-01-22 17:00:54 KST | 조회 | 6,165 |
제목 |
스타크래프트 II : 군단의 심장 - 글로벌 시연회 소개
|
[군단의 심장] 글로벌 시연회 종합 정보
- 최초 군단의 심장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 공개
- 변화된 케리건 특성 시스템과 진화 미션
- 네트워크 플레이의 부활! 더스틴 브라우더 인터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17일 전세계적으로 스타크래프트 II :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시연회와 개발자 화상 인터뷰를 비공개에 진행했다. 3월 12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군단의 심장은 진화된 배틀넷 시스템과 새로운 싱글플레이 캠페인 미션 정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진화된 배틀넷 시스템에서는 클랜, 그룹, 가까운 플레이어 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기능을 비롯해 다시 보기에서 계속하기, 친선 플레이, 레벨 시스템을 도입 유저들이 스타크래프트2를 하면서 더욱 배우기 쉽고 함께 즐기기 편한 게임으로 발전했다.
군단의 심장 시네마틱 영상 공개
최초로 군단의 심장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 한 블리자드는 하나의 게임을 만들고 유저들이 그 게임 속 이야기에 몰입하기 위한 요소로 영상을 준비한다고 말했다. 케리건이 이끄는 군단의 무리가 자치령을 공격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시네마틱 영상은 실제 게임 유닛들의 실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다.
▲ 맛보기 영상이며 풀 버전의 시네마틱 영상은 군단의 심장 시네마틱 영상 포스팅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재탄생한 군단의 심장 캠페인
하나의 게임을 완벽하게 내놓기 위해 기존의 개발된 부분을 버리고 새로 개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블리자드는 그동안 공개 되었던 케리건 특성, 저그 진화 시스템 을 새로운 시스템으로 개발하여 공개하였다.
▲ 새롭게 바뀐 케리건 특성창
네트워크 플레이의 부활(?)
스타크래프트1 유저라면 학교, PC방 등에서 즐겼던 IPX,UDP 기능을 기억할 것이다.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에서도 이러한 네트워크 플레이를 소망했었지만 블리자드는 배틀넷 2.0을 내놓으면서 해당 기능은 제공하지 않았다. 이번 군단의 심장에서는 이와 비슷한 형태의 기능을 가진 가까운 사람 찾기 시스템이 배틀넷에 도입된다.
▲ 스타크래프트1 시절 자주 즐겼던 Local Area Network 기능
(c)PlayXP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