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추적자 댐쥐 10+4 -> 10+6 으로 합시다.
기본 유닛 버프하면 밸런스 붕괴된다고 뭐라 하실 분들 있을 거 같은데..
그렇게 따지면 지난 패치에서 이미 저그의 바퀴는 사거리가 33%나 버프되었음.
그리고 무엇보다 플토는 기본유닛인 광전사 생산시간이 5초 너프되서 현재 플토 암울기에 지대한 공헌을 했는데..
추적자 댐쥐 2 버프면 14% 상향인데 이게 사기급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음..
추적자가 불곰한테는 태초부터 쳐발렸고 바퀴 상향으로 이젠 바퀴한테까지 쳐발리는데 그걸 댐쥐 소폭 상향으로 이기진 못하겠지만 맞으면 기스는 나게는 만들자는 거죠.
현재 플토의 문제가 초반 관문 유닛이 허약해서 테란 저그 상대로 모두 주도권을 내준 상태로 게임을 풀어간다는 건데 추적자 소폭 상향으로 여기에 어느 정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을 거 같네요.
그리고 프징징의 단골 메뉴 광전사의 돌진.
이거 효율 극악인 거 인정 안하는 사람 없을 듯..
많이 바라지도 않고, 붙었을 때 딱 한대만 떄려주게 합시다. ㅜ.ㅜ
그리고 돌진 효과 지속되는 동안 컨트롤 해도 돌진이 캔슬되지 않게 수정 좀 됐으면..
그러니까 돌진할 때 뒤로 뺐다가도 지속시간이 남아있는 동안에 어택하면 다시 부와왁~ 하면서 달려들 수 있게..
마지막으로 고기..
이건 데이비드 킴이 소환되자마자 사폭 쓰는 거 불만이래니까, 까짓거 소폭 하향합시다.
어차피 지금도 마나 먹는 거랑 별개로 쿨탐이 있는데, 3초던가.. 이거 한 5초로 늘리고 소환되면 쿨탐 한번 돌고 쓸수 있게..
어차피 블리자드 쪽에선 플토 초반은 버프, 후반은 너프 생각하고 있는 거 같으니 이쪽이랑도 맞고.. 현실성 있는 방안이라고 보네요.
이것들 말고도 플토의 잉여 시리즈는 손을 봐야 되지만 일단 기본적인 밸런스부터 맞춰놓고 차근차근 했으면..
제발 이번엔 저번 패치처럼 무식하게 후두려쳐서 밸런스를 카오스 상태로 만들지는 말았으면 하네요.
공허 깠으면 깠지 한꺼번에 40%는 좀 심하자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