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배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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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04 02:56:27 KST | 조회 | 7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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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프 빠른 바퀴푸시 카운터. 뮤링상대법 약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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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토스 빠른 앞 가져가는걸 노리고 빠른 바퀴 푸시로 멀티 저지하면서 저그는 가져가는식의 운영이
유행하더군요 바퀴가 워낙 쌔져서; 이른바 7바퀴라고 하는건데 빠른멀티 가져가는 토스는 앞마당 지켜내기가
거의 불가능한듯. 지켜도 일꾼 많이 상하거나
일단 이게임은 상대가 대놓고 바퀴를 보여주긴 했는데 제대로 카운터된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2겟 1로보 3멸자 타이밍진출. 만약 저기서 바퀴 반수가 줄고 발업링이더라도 유리하게 싸울수 있을겁니다
하나더 올린건 게시판에 뮤링들이 다들 어렵다길래.. 저는 바드라가 훨 어려운데말이죠 대충 뮤링전 잘흘러간 게임. 여기선 바퀴 의식해서 로보짓고 우관가서 불사조가 좀 늦는데 보통 선우관이라면 훨씬 깨끗하게 겜 진행됩니다 요샌 선우관이 도박수지만;
뮤링전 포인트는 첫뮤탈을 피해없이 막고, 저그 3멀을 까러 나가는 타이밍입니다 여기서 최대한 피해주는게 관건
이때 제일 짜증나는게 본진털어대는 뮤탈인데 1우관 증폭 불사조+캐논으로 (잡는다는 생각 말고 못오게 한다는 마인드로 해야합니다) 경합이 되구요 설령 뮤탈이 막혀서 본대쪽으로 합류하더라도 불사조도 바로 합류할수있는,
즉 뮤탈상대로 수비 공격 다 효율을 발휘할수 있는 체제입니다.
2우관이랑 다르게 지상병력에 힘이 실려서 진출타이밍이 훨 빠릅니다. 보시면 미리 게이트에서 유닛 찍어놓고 있다가 차관 두쿨돌리고 나가는데 딱 드론 붙일 타이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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