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꾸기 (121.131.xxx.2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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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22 12:16:27 KST | 조회 | 620 |
제목 |
시간증폭 타이밍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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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하다보니 스타1은 못하겠네요 ㅎㅎ 그래픽이나 유닛움직임이 적응안되성
암튼 스타2를 열심히 하고 있는 플토유저인데요
스타1에서도 기본적인 운영(초반빌드,꾸준한일꾼생산,멀티타이밍)을 알고 있는 상대끼리의 전투에서
공격타이밍에서 가장 중요한건 인구수관리와 유닛컨트롤이라고 생각해요
한타싸움에서 유닛 한두기 충원이 늦거나 컨실수로 잃으면 밀리니깐요(특히 동족전)
그런데 스타2에서는 시간증폭이 있어 더욱 타이밍관리에 변수가 생기게 되었는데..
저같은경우는 공격적인 빌드를 추구하는 스타일이라 (4차관이나 전진게이트)
초반 시증 2번은 연결체 찍어주고 나머지는 인공제어소나 차관에 찍는데요
차관업이후 시증을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전투중 차관에 찍을 때마나가 되는대로 찍어주는지,, 아니면 모아서 한번에찍는지..
마나가 되는대로 찍으면 다른차관과 회전속도가 달라져서 신경쓰기가 불편한점이 있던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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