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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ddiction
작성일 2010-12-25 01:52:49 KST 조회 671
제목
맵별로 끄는 이유??

전쟁초원이랑 폭염사막 잃어버린사원은 대강 이해가 가는데..

고철처리장이랑 델타사분면은 왜 끄는거죠?

고철은 입구가 넓어도 저그상대로 더블도 가능하고 다른종족상대로도 초반 전진건물만 유의하면 러시거리가 멀어서 괜찮다고 보는데.. 공중거리가 가깝긴하지만요

델타는.. 러시거리가 가까운편이고 지형이 넓어서 역장치기 불편한거? 빼면 잘 모르겠네요

설명좀해주세요ㅠㅠ 전 맵 하나도안끄고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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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청년정신 (2010-12-25 02:07: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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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처리장은 입구가 넓어서 타 종족이 타이밍 러쉬를 바위 깨면서 들어오면 막기 힘듭니다. 멀티 입구를 통해서 본진으로만 연결되는게 아니라 본진 입구 따로, 멀티 입구 따로, 또 멀티 뒷문 따로, 게다가 가까운 공중 거리. 때문에 방어에 우선해야 하는 토스로서는 -_- 정말 최악의 맵. 테란사분면은 러쉬거리가 짧아서 테란이 '나 타이밍 러쉬한다. 막아봐 ㅋ' 해도... 막기가 힘든맵. 앞마당 먹으면 더 짧아지는 러쉬거리 땜에 앞마당 지키기가 힘듬. 뒷마당 깨고 먹을려면 시간이 한세월. 그래서 힘듬.... 등등?
hanmandoo (2010-12-25 02:32: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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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철처리장은 할만함 저그전에서 더블먹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괜찮음 델타는 해탱막기 빡치고 날빌이 널려서 짜증나기 때문에 끄져 인간적으로다가 앞마당과 앞마당사이가 너무 가까움
아이콘 plasticsmile (2010-12-25 04:30: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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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철은 입구가 넓어서 2겟 멀티 하면 그냥 훅간다고 봐야죠 실제론 테란전이 저그전보다 어렵더군요 테란사분면은 잘못하면 훅가는거보다 5시 방면 입구가 안막히더군요. 거기 걸리면 힘들더군요. 저그 상대로 뒷마당 먹으면 할만한데 역시 테란 해병 탱크 조이기에 답이 없어요;;
ㅇ ㅏ ㅋ ㅏ (2010-12-25 09:49:47 KST) - 119.201.xxx.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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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사보다는 델타사분면이 토스한테 훨 불리한 전장이죠.

폭염염사막이랑 델타사분면은 승률을 생각한다면 가장 먼저 꺼야 한다고 봅니다.
아이콘 lautlos (2010-12-25 12:2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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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폭염사막은 괜츈해요 ;ㅁ;
아이콘 삼라만상 (2010-12-25 12:5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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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저그전에서 폭염사막은 진짜 힘든맵이에요.. 러쉬가는동안 저글링으로 자꾸 견제들어온다거나, 초반에 입구 2개에서 흔들기당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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