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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레드와인디오
작성일 2011-02-13 15:18:54 KST 조회 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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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R.eV)bomi 뉨~ 2차관4차관관련 리플...

허접해두 대충 이렇게하는겁니다~

 

4차관은 말그대루 타이밍병력모아 4차관공격가는거구요

 

2차관은 빌드는 4차관이랑똑같은데 2차관돌리면서 찌르고 상대방 앞마당에서 역장으로잘라먹기하면서

일정한 병력 못내려오게 압박을주면서 자긴 멀티돌리고 테크타면서 유리한쪽으로 게임을 이끌어가는거입니다

 

그럼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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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bomi (2011-02-13 15:2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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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그냥4차관이랑 신4차관이랑 다른점이 뭐죠??

그리고 2차관으로 압박이 되나요..?
아이콘 레드와인디오 (2011-02-13 15:33: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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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4차관은 농부들 계속뽑아주면서 활성화시킨다음에 4차관에서병력뽑는걸 말하구요
(흔희 베이스1개당 4개의 생산건물이 적당하다고들함 이걸 기초로 4차관베이스로 차관 병력들을 뽑아 싸우는거구요)

그리구 신4차관은 외국에선 korean 4gate rush 라고들합니다 일꾼수 칼같이 뽑으면서 5분40초쯤엔 차관변신하면서 상대방기지에 수정탑 짖구 빠르게 러쉬가는걸... 기본 4차관에 업그레이드 버젼이죠 ^^
아이콘 레드와인디오 (2011-02-13 15:37: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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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구 2차관은 4차관이랑 타이밍이 비슷한데요 상대방을 없애버린다라는것보다 2차관으로 적당한 피해를주면서 입구에서 역장농성짤라먹기하면서 멀티가져가고 상대방보다 빠른멀티+빠른테크+더많은 자원으로 후반운영에 더 큰유리한점을 가져가게 되는 빌드입니다

보통 멀티를 가져가면서 활성화시키면서 테크까지타면 병력에 공백이 생겨서 이타이밍에 한방에 훅 밀릴수두잇는데요 이걸 토스가 상대방입구에서 압박하면서 역장으로 시간벌면서
유닛어느정도 펑펑 나올떄까지 압박하는거죠 ^^
아이콘 체체쿤 (2011-02-13 17:59: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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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관이 정말 좋은듯..
그거 하고 좀 피해줬다 싶으면 바로 6차관으로 끝내버려도 승률이 괜찮더라고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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