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밤까마귀 - 국지방어기가 궁금한데요. 해병앞에 국방이 펼쳐지면 추적자가 해병을 암만 때려도 데미지 0 인가요?? 그리고 추적자가 국방을 때려도 국방은 아무 데미지도 안입나요??
2. 공성전차 - 공성전차 스플래쉬 데미지가 자기 유닛에게도 들어가는거 맞나요? 자기편에게도 스플뎀지 들어간다면 똑같은 크기만큼 들어가나요? 그렇다면 해병 공성전차 상대시에 역장으로 해병 가두고 돌광으로 해병에 붙여버리면 뒤에 공성전차가 해병과 광전사를 다 때리니까 체력 낮은 해병이 더 빨리 죽는건가요?
2. 저그전 - 저그전할때 정찰하기가 어려워서 그러는데요. 초반 불사조나 환상 운영 가지 않는한, 초반부에는 탐사정으로 정찰하기 워낙 어렵더라구요. 발업된 저글링에 끊어먹히구 감시탑 점령은 초반 저그가 우세해서 정찰 움직임 잘 끊기고, 또 젤나가 같은 맵은 탐사정 가는 길목마다 대군주 띄워놔서 감시탑 피해 갈 수도 없는 상황일때, 우관을 가지 않은 플토는 정찰을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요?
3. 저그 바퀴 - 바퀴의 상성이 공허라고 되어있는데...-_-;; 그런 말도 안되는 상성표시 말고... 지상유닛중에 바퀴 상성은 불멸자 밖에 없는건가요? 거신 조합가도 히드라보다 바퀴는 지지리도 안죽고... 떼물량으로 오면 추적자로도 안되고... 고기도 스톰 데미지 잠복바퀴한텐 가려운 정도인데...또 운좋게 아트역장 펼쳐도 잠복이동으로 피해내는데...
저는 바퀴 물량이 엄청나게 많을시에 전투를 잘 못하겠더라구요. 광전사는 바퀴한테 잘 죽는다고 하는데 그럼 추적자가 더 나은가요? 고수님들은 바퀴 물량 많을때 어떻게 하시나요? 공허를 뽑는 수 밖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