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플래 3400안팎 왔다갔다 하는 플래기 이구요 (요새 다야 많이 이겼는데 래더 닫히면서 승급 안됨ㅠㅠ 제 아뒤-공허포격기베타조 SSM) 이건 제가 프프전 걸릴 때 마다 쓰는 빌드인데, 단 조건(대각선 가까운 거리일때만)
솔직히 프프전 걸리면 거의 대부분이 4차관입니다. 거의 정석이 된 듯. 정말 짜증나시죠?
그래서 저는 4차관 하면 경기가 잼 없어져서 4차관 안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겜을 합니다.ㅋ
일단 14에 2관문을 동시에 올리고 완성되자마자 시증 2개 동시에 걸고 4질럿 모아서가면(나머지 시증은 모두 차관업에) 상대방도 미x놈이 아닌이상 관문 하나 추가하고 시증을 관문에 걸어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면 상대방이 아무리 빨라도 차관업이 6분 넘어서 완료 되기 때문에 4차관 타이밍이 무너져 결국 운영으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뭐 가끔 늦어도 무대포로 들어오는 사람도 있지만ㅋ. 그리고 일단 겜을 이렇게 만들었다면 그 후는 정찰을 해가면서 암흑기사를 바로 가셔도 괜찮습니다. 단 여기에서 중요한 점은 시증 2개를 관문2개에 걸고 4질럿 나올 때 바로 남는 자원으로 인공제어소와 2가스를 가셔야 합니다. 본진 난입 후 정찰 해가면서 상대방이 공격 안오고 방어만 하면 남는 가스로 바로 황혼의회-->암흑기사 이렇게 가셔도 괜찮습니다. 상대가 러쉬오면 바로 파수기 하나 뽑아서 역장으로 끊어서 암흑기사 나올 때 까지 버티시구요. 이렇게 해서 방금 3000 이상 플토 다야 3판 이겼네요^^ 근데 먼 대각선이면 사용하지 마세요.
그리고 가끔 자기 컨트롤 믿고 관문 하나 추가 안하고 그냥 4차관 빌드로 정상대로 가면서 추적자 컨으로 상대하려는 사람 걸리면 그냥 시증 2관문에 계속 걸고 랠리 포인트 찍어서 운 좋으면 단번에 gg를 받아낼 수도 있습니다. 근데 마스터나 다야 최고수 한테는 안 통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