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7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howkkw
작성일 2011-04-26 13:48:19 KST 조회 757
제목
1.3.3패치 공개요..ㅅㅂ

밸런스

프로토스
- 집정관이 거대 유닛으로 간주됩니다.
- 수정탑의 동력 공급 범위가 7.5에서 6.5로 감소하였습니다.
- 인공제어소
     차원 관문 연구 시간이 140에서 18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관문
     파수기 소환 시간이 42에서 37로 감소하였습니다.
     추적자 소환 시간이 42에서 37로 감소하였습니다.
     광전사 소환 시간이 38에서 33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차원 관문 유닛의 소환 시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테란
- 유령
     훈련 비용이 150/150에서 200/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벙커
     회수 시 100%가 아닌 75%의 자원을 돌려받습니다.

저그
- 포자 촉수
     포자 촉수의 뿌리 고정 시간이 12에서 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 유령이 EMP를 동일한 장소에 빠르게 연달아 사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비행 유닛을 여전히 한 장소에 뭉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엔제리너스 (2011-04-26 13:48:53 KST)
0↑ ↓0
센스 이미지
토스 버프다!!
아이콘 홍9 (2011-04-26 13:51:44 KST)
0↑ ↓0
센스 이미지
? 레알임 이거?
아이콘 howkkw (2011-04-26 13:52:56 KST)
0↑ ↓0
센스 이미지
네 블쟈홈피에 나왓습니당..
아이콘 howkkw (2011-04-26 13:54:58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토스 버프라니..헐;
아이콘 원조메딕 (2011-04-26 14:06: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스는 너프구먼...
차관 소환시간은 변동없다고 하는데.
중반 이후에 누가 걍 관문으로 생산할까요. 전부 차관 돌리지...
어짜피 집정관은 안쓰고..
차관 업글 시간 길어지고, 게다가 수정탑 범위 작아지면... 에고
아이콘 역장역장 (2011-04-26 14:16: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거 .. 무슨 생각으로 유령을 저런식으로 한거야..
아이콘 나참귀 (2011-04-26 14:22: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원조메딕/ 차관 전에 병력을 빨리뽑는게 왜 너프임?
아이콘 howkkw (2011-04-26 14:23:11 KST)
0↑ ↓0
센스 이미지
차관완료시간이 늦어져서 테란이나 저그가 4차관을 배제하고 플레이해도 되기떄문이죠.. 테크올리기가 편하단말입니다;
삐옹삐옹 (2011-04-26 14:26: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르게 생각해보면 안될까요? 제생각에도 이건 버프입니다 차관시간이 40초 늘어났습니다. 대신 관문유닛이 빨리나옵니다.. 이게 4차관 타이밍 자체에 어느정도 영향을 줄수는있지만. 증폭을 잘 이용한다면 그렇게 큰차이가 아닐거란생각이 듭니다.
저리 관문유닛이 단축됐다면 테란입장에서는 4차관이아니라도 초반부터 방어적일수밖에없습니다 1광1추 찌르기가 지금보다 까다로워진거져. 그리고 관문에도 1번or2번 시증을 겁니다 지금은.
하지만 저러케 된다면 관문에 시증 걸필요없이 모든 시증 인공제어소에 돌리면 40 차이가 그러케 크진 않을겁니다 적어도. 4차관은 약간 느려지겠지만. 대신 4차관이란 전략을 안쓸때에도 초반부터 관문으로 압박할수있단겁니다. 물론 저그전에서도 저그가 지금 선산란못을하더라도 드론을 1정도 더 빠르게 만들어야하고 저그의 6못8못 막기도 쉬워진단겁니다,
삐옹삐옹 (2011-04-26 14:28: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정확히 보시면 거의 광전사한마리나올수준의 시간이 더 걸리는겁니다.
초반에 광전사 그리 늦게 나오나요? 제 생각에 시증1번이면 금방이던데.. 이정도 차이입니다.
그리고 낮은리그라면 모르겠지만. 마스터급부터도 일반 4차관에 당하는일은 없는걸로압니다. 어쨌든 4차관이 많이 약해지지않을것같습니다.
아이콘 howkkw (2011-04-26 14:28:48 KST)
0↑ ↓0
센스 이미지
글쎼요 테란이 벙커짓고버티는데 4차관으로 올떄와 관문시증으로 올떄와 차이점이 뭘까요?
훨씬 막기가편하단말입니다;
아이콘 howkkw (2011-04-26 14:29:50 KST)
0↑ ↓0
센스 이미지
40초면 테란은 사령부짓고 3병영이면 1불곰 4해병가량 나오는 시간이구요
4병영이면 8해병더 나오는 시간입니다;
삐옹삐옹 (2011-04-26 14:30: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 죄송한데 지금 차관업 시간이 광전사한마리 나올정도의 시간이 늦춰진건데 제말은 4차관하실때 관문에 한번 나머지 차관에 쓰자나여 그 관문에 쓸걸 차관에 한번 더 쓰면 그렇게 늦어지는게아니란말인데요.
아이콘 howkkw (2011-04-26 14:30:2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전진 올인성관문이 아니라면 본진에서 출발해서 광전사 도착하는데 세월입니다..;정찰만되면 벙커하나면 그냥막죠
아이콘 howkkw (2011-04-26 14:31:16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렇게 시증을 인공제어소에 몰아써도 4차관이 많이 느려졌기 때문에 그런식으로 쓸 토스는 없다고 보는데요.. 그것만으로도 테란은 충분한 이득아닌가요?
저그입니다 (2011-04-26 14:32: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는 선앞가도 가촉하나면 그냥 ㅈㅈ
삐옹삐옹 (2011-04-26 14:32: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앞멀을 떡하니 내려놓은 테란이라면 4차관으로 뚫는거지만. 본진 사령부에 3병영늘리는 테란이라면 4차관이 빠르던말던 벙커 지어져있는거는 같습니다. 안그런가요? 40초 차이를 잘 생각해보세요 정말 광전사 한마리 나올 시간입니다. 그러니까 시증을 올 차관에 돌린다면 그리 많은 차이가 나지않는다는거죠 그리고 차관만 생각할게아니라. 벙커회수가 75가 된것도 생각하셔야죠
지금처럼 4차관눈치채면 무조건 벙커 도배해놨을경우 테란도 결국 손해를 본단는겁니다
아이콘 howkkw (2011-04-26 14:33:46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니까요; 벙커 1개만 지어도 막을수 있다는말입니다 이제 4차관을요.
사령부 하나 짓고요. 테란이 벙커만짓고 안나오면 토스가 옵저버뜰떄까지
사령부인지 밴시인지 해탱인지 누가압니까; 그래서 3~4차관으로 찔러보는건데
그것조차도 무력해질거란거죠
삐옹삐옹 (2011-04-26 14:34: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저그는 몰라도 테란의경우는 4차관자체를 모르면 이기지만 낌새라도 느끼면 이미 벙커는 만들어져있습니다 입구 막아놓고여 이러면 빠르던 느리던 못뚫는거같은데. 전 젤 큰게 플토전가튼데여. 이유는 모 4차관 쓸수도있지만 수정탑 동력범위가 줄어드는거라 언덕시야 살짝 보이는 4차관이 될지가 궁금한데
아이콘 howkkw (2011-04-26 14:37:00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뇨 4차관 1벙커 리페어는 역장두방으로 가볍게 뚫습니다..
저는 마스터 500위권이구요. 저는 벙커1개 뚫어서 사차관으로 이긴적 몇번 있습니다만..
벙커2~3개면 뚤기 힘들죠 근데 테란이 이제 벙커3개 지을필요없이 사차관을1벙커+3병영유닛으로 퉁칠수 잇다는거죠
삐옹삐옹 (2011-04-26 14:37: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 생각에 어느정도 맞다고보는게 어쨌든 확실히 확 뚫는거는 조금은 힘들어졌다고 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의 압박주는건 똑같다고 생각이듭니다 역시나 모르면 뚫리는게 4차관이니까요 .
테란 치즈나 저그 6~8못처럼 어찌보면 4차관도 올인아닙니까? 치즈나 6못도 알면 막는거고 모르면 못막는거처럼 4차관도 그런건데 제생각에 저정도 느려졌다해도 눈치 못채면 먹히고 채면 막히는
아이콘 howkkw (2011-04-26 14:39:30 KST)
0↑ ↓0
센스 이미지
글쎄요;; 사차관은 타이밍이 생명인데 40초나 느려지면
사령부올리고 3병영~4병영 올린 테란이 갑작스럽게 들어온 4차관병력을 막아낼 병력이 준비되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정종현선수가 보여준 강초원선수의4차관 수비만 봐도
40초가 느려지지않아도 4병영 해병으로 막아냈습니다;
그럼40초가 느려지면 3병영으로도 막는다는 말이되죠..
아이콘 RT5REYR (2011-04-26 14:40: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란은 그저 웃는구나 ㅅㅂ ㅠㅠ 아 테란으로 바꿔야되나...다시 배우기 귀찮아서 아직도 토스하는데 ㅠㅠ
아이콘 howkkw (2011-04-26 14:40:57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말은 테란이 초반에 테크를 타더라도 사차관을 그렇게 무서워할필요가 없다는겁니다
토스가 사차관을 할 가능성이 거의 없기떄문이죠
그럼 테란은 정말편하게 테크타고 자기가 할거 다합니다
만약 공허라고 하면 테크탔으면 바이킹 하나 뽑아주면 공허는 망합니다 그냥..
삐옹삐옹 (2011-04-26 14:41: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4차관이 알면서도 막기 힘든말이 많던데 그러면 4차관이 정말 쎄긴쌨던거라고 보니 정 지금 정도가 정말 4차관 못써먹을정도로 너프인거같진않네요 저도 요새 일때메 못하긴했지만 저도 마스터 300위 권이였구여 저도 많이 씁니다. 제가 말씀드렸던건. 아 4차관전략 매장이다 이정도는 아니란거져 물론 느려진건 맞지만 여전히 모르면 먹힌다는 소리를 하는겁니다.
그리고 벙커 2~3개 만들고 회수 100프로보다 1개 만들어도 회수 75 프로니 그리고 역장치는거 말씀하시는거보면 2가스 4차관일수도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여. 그러면 테란도 알아차리면 벙커1나로는 힘듭니다 역장으로 유닛 밀쳐버리면 입구만 뚫리면 그뒤로가 힘들어서 어차피 벙커 2개정도는 만듭니다 이러면 기존4차관할때보다 이득아닌가여?
아이콘 역장역장 (2011-04-26 14:41: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빌어먹을 겜 망했어 망했다구! 난 딴거보다 거신대전으로 갈게 뻔해서 싫타고..
아이콘 howkkw (2011-04-26 14:42:58 KST)
0↑ ↓0
센스 이미지
요즘 사차관도 사령부올리고 3병영한테란 한번에 못뚫으면 힘듭니다
불곰 한두마리 추가될떄마다 힘이쭉쭉빠지거든요
근데 40초나 느려지면 뭐..말다햇죠
삐옹삐옹 (2011-04-26 14:44: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봤는데 그거 자체가 4차관까지 염려두고 만든 빌듭니다 대신 불곰추가 느리고 스팀이 느립니다 요새 테란이 저거 마니하더라고여 더블한뒤 병영 일꾼 한마리추가당 늘려서 해병으로 방어하면서 압박도 하는.. 하지만 모라고해야하지 저런건 눈치라고해야하는거아닐까요? 기존 4차관도방어하는 빌든데 굳이 4차관을 쓸필요도없는거고 방금처럼 전략으로 말씀하시는거라면 답이없는거죠 .. 근데 테란이 4차관배제하고 테크올린다는데 1.1.1 이라치면 해탱말고는 뚫릴꺼가튼데.
아이콘 howkkw (2011-04-26 14:46:00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러니까요 요즘같이 테란이 벙커하나짓고 안에서 사령부짓는게 유행인시점에
토스가 테크인지 멀티인지 어떻게 알고 사차관을 합니까
확률상 높은쪽에 거는게 맞지않을까요? 그렇다면 사차관을 거의 안하게되죠
그말은 테란이 편하게 테크올릴수 있다는 말이된다는거죠 제말은..
아이콘 howkkw (2011-04-26 14:46:43 KST)
0↑ ↓0
센스 이미지
게다가 요즘엔 테란들 사령부올리고 바로 3병영 올립니다
근데그건 기존 사차관도 막습니다
근데 40초나 늦게 오는 사차관을 못막을수가 잇습니까..?
삐옹삐옹 (2011-04-26 14:46: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리가 여기서 말해봤자 끝이없다고 생각되네요 모 직접 나와서 해봐야 알겠져
정말 4차관이 없어질지 아닐지. 아님 지금 4차관을 할때 일부러 차관을 40초뒤에 업글해보고 써봐야겠네여.
아이콘 howkkw (2011-04-26 14:48:0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말은 토스는 거의 멀티따라가는거박에 못한다는 말이돼죠..
그럼 테란은 벙커하나지어놓고 안에서 3병영을 하든지
3병영 치즈를 하든지 토스에게 앞마당 카운터를 날릴수가 있는 선택권이 많아집니다
반면에 토스는 그냥 테란이 뭐하는지 궁금해서 관측선 띄워봐야하죠..
삐옹삐옹 (2011-04-26 14:48: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맞아요 님말대로 현실적으로본다면 님이나 저나 비슷한실력의 상대를 만날듯 싶은데.
님도 테란전에 4차관 많이 하시나여? 테란이 2가스면 왠만함 우관가거나 이렇게 맞춰가시자나여 멀티간다면 덩달아 빠른멀티가고 물론 그정도 테란이면 정찰허용이 힘드니 알수없지만 .
그렇게 대충 감이 안오실때 무조건 4차관 가시는건아니시자나여.
아이콘 howkkw (2011-04-26 14:51:27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제가 만나는 테란들은
테크를 타더라도
해병을 빨리뽑아 정찰차단후에 2가스를 올리지 다보여주고 가스 올리진 않더라구요
오히려 2가스 올린거보고 우관가면 멀티를 먹던지
더 훼이크를 넣더라고요;전 오히려 반응로를 달경우나 가스를 아예 안먹을때 4차관을쓰곤합니다 근데 그조차도 훼이크넣고 사령부짓고 3병영하면 막히죠..
아이콘 howkkw (2011-04-26 14:52:5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말은 테란의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공허로 시야밝히고 언덕소환하는것도 이제 수정탑범위짧아져서 사실상 힘들고요..
저는 거신을 거의 안쓰다가 부적삭제후에 상당히 힘겨워하고 있어 블쟈에 불만이 많아요 ㅠㅠ
그래서 이런 패치하나하나 볼때마다 진짜 화가 나네요..
삐옹삐옹 (2011-04-26 14:53: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 테란전에서는 4차관 안하거든여. 저희정도에서는 테란들이 4차관방어를 다 잘하니까요 .
일단해봐야아는거같지만 전 플토전은 정말 타이밍이중요한데 어차피 동족이니까 수정탑동력이 어느정도되는건지에따라 변할거같구여 저그전이랑 테란전에쓰는 4차관은 심리전에 대한거라 모 확실히 어느정도 약해진거긴하지만 그렇다고 쓰레기전략이 될것같진 않단겁니다.
아이콘 howkkw (2011-04-26 14:55:48 KST)
0↑ ↓0
센스 이미지
저그전에서도 테란전에서도 4차관알아채릴 시간이 40초나 더 많아진다면
훨씬 알 확률이 더 많아지겟죠.. 저그또한 40초면 일벌레 한번 쭉쭉뽑을 시간이구요
쓰레기 전략은 아니겠지만 거의 안쓸거같네요; 전 상당히 자주쓰는편이엇습니당;
삐옹삐옹 (2011-04-26 14:56: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모 저라고 화 안나겠습니까 같은 플톤데. 저도 약간 견제형이라 고기 많이썼었는데 지금 거신 짜증나죽겠습니다 어차피 정말 거사조도 바이킹다수랑 진형잡아 터렛밭에는 말리는터라. 근데 제가 말한 버프같다는게 유령은 모 비슷하다생각하고 일단 벙커회수가 좋구여 잉정관이 거대가 됐다는게 좋습니다 이건 이제 총격타엔 면역이니. 근데 궁금한게 동력1줄어들면 공허로 시야밝히는게 아예안되는건가요? 아님 언덕쪽에 좀더 가까이 만들면 되는거아닌가요?
아이콘 howkkw (2011-04-26 14:57:42 KST)
0↑ ↓0
센스 이미지
훨씬 수정탑 제거하기가 쉽겠죠?그만큼 위력이 반감됩니다..
그냥 병력 무시하면서 수정탑만 뽀개면 추가병력이 사라지는 3광전사정도의 병력은 그냥 밥이죠..
삐옹삐옹 (2011-04-26 14:58: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 그래서 위에 적어논게 무조건 지금이랑 위력이 똑같겠다는게아니라 초반 4차관할때 관문 인공에 시증 한번씩 몰아줄꺼에서 어차피 관문유닛이 좀 단축됐으니 관문에 한번 줄 시증을 인공제어소에 준다면 40초의 차이보다 25초정도의 차이가 난다고 말씀드린거에여 .
아이콘 howkkw (2011-04-26 14:59:30 KST)
0↑ ↓0
센스 이미지
위력이 반감된 뒤가없는 올인성전략을 더이상 쓸까 궁금하네요..ㅠㅠ
삐옹삐옹 (2011-04-26 15:01: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또 버프라고 한이유가 어차피 4차관이 테란전상대로는 알아도 못막는다라는게 아닌전략이었기때문에 그 4차관준거보다 전체 후반까지봤을때 어차피 고기부적업이 없어진상황에서 잉정관합체해도 총격탄에 느려져서 공격을 효율적으로 못했는데 폭풍쓰고 바로 합체시켜도 지금보다는 잘 달라붙어서 더 잉정관이 조아진게 좋다고 생각되는데 나만그런가;
아이콘 m_kize (2011-04-26 15:02: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건 그냥 토스 폭풍 버프
아이콘 howkkw (2011-04-26 15:03:11 KST)
0↑ ↓0
센스 이미지
어차피 잉정관 이동속도가 있어서
힘싸움보단 견제같은거 막는거나 하는거에 도움이 더 될거같네요
그점은좋긴하네요 그런데 유령 버프는 정말너무하네요..
삐옹삐옹 (2011-04-26 15:03: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 더이상 쓸까 궁금하긴한데 일단 일끝나고 가서 클랜사람들이랑 해보려구여 차관40늦게 업글하기 ㅋㅋ 전 타이밍 4차관보단 느려도 확실한 훼이크4차관을 하는편이었어서 .
모 님같은 분들이 보시면 쓰레기겠지만 제 입장에서는 다르게 보였을지도 모르겠네여;;
아이콘 howkkw (2011-04-26 15:04:50 KST)
0↑ ↓0
센스 이미지
저가 부캐로 무작위로는 다야인데 저그입장에서 생각해봐도
상대가 어차피 올인성 전진관문이 아니라면
오히려 5초 버프 믿고 달려오는 광전사들 싹다 싸잡아먹을수도 있지않을까 생각해 봅니다만
88관문이면 확실히 강력하긴 하겠네요
삐옹삐옹 (2011-04-26 15:05: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왜냐면 확실히 훼이크4차관이 더 잘뚫리더라구여 물론 님말대로 훼이크가 안통해서 알고있다면 병력뽑아노니까 시증걸면 25초 차이라 치고 25초동안 유닛 뽑겠지만. 훼이크가 통한다면 테란도 무작정 병력에 집중하진않자나여 4차관 아니네 이러고 테크타던 업글에 좀더 쓰자나여 .
모 그런입장에서 말씀드린거였어여..
아 근데 유령 저게 버프인건가여?? 200이면 미네랄도 꽤 비싼거가튼데..
제가 테란연습삼아 해보니까 불곰만 계속 찍어도 몬가 미네랄 빠듯하던데.. 오히려 가스는 앞멀만먹어도 남았었고...그래서 제 생각엔 미네랄 더 처먹처먹하게된게 조을꺼같다고 생각했는데;; 유령은 잘 모르겠네 정말.
아이콘 howkkw (2011-04-26 15:08:18 KST)
0↑ ↓0
센스 이미지
머 하여튼 토스입장에선 눈물만나네요 ㅠ
테란 GSL에서만 보더라도 프로들이 하는거보면
중후반가면 미네랄은 천을향해 수렴하지만 가스는 거의 남지않더군요
에고고..
삐옹삐옹 (2011-04-26 15:09: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전은 어차피 죽이려 가는건 아니고 하니까 저그가 선앞하면 드론한마리라도 덜째고 산란못 만들어야할정도는 된거아닐까여?? 12관문에 시증걸고 광전사 달리면.. 지금 저그빌드로는 생각보다 광전사가 엄청 빨리 도착한다고 느끼지않을까요??? 선산랏못이라면 갈필요없고 ㅋㅋ 저그전에서는 오히려 확실히 버프라고 느껴져여 저 관문 ㅋㅋ 4차관은 모 ㅡㅡ;; 전 저그전에서4차관으로 잘 이겨본적이없어서;; 오버 죽으면서 양쪽에서 올때도있고 드론 3마리 밀치기까지해서 정찰한적도있고해서;; 알면 저글링 다수에 맨날 죽어서 ㅋㅋㅋ
삐옹삐옹 (2011-04-26 15:10: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모 다 자기 플레이에따라 버프일수도 너프일수도있단 생각이 드네요 .

근데 이게 너프라고 느껴지기나하나요? 난 전혀~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부적업삭제때 이미 모든걸 포기했음 ㅋ 그때 충격에 비하면 새발의 피임 ㅋㅋ
삐옹삐옹 (2011-04-26 15:12: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거신을 거쳐서 막을수있을정도 만들어놓고 고기 타야하니까... 그리고 다 조합해쓴ㄴ데 한방싸움에서 좀 밀려서 조합깨지면 진심 그뒤로가 너무 힘듬 일단 꼭 멀티 방어용 하템 2마리정도는 아예 대기시켜놓은상태에서 교전을 하게되니....아 그냥 제발 부적업좀 주지 이제 수정탑 멀티쪽에 숨겨서 고기 뽑아서 일꾼지지기 절대못함 거기서 뽑아놓고 한참기다렸다가 쏴야하는데.. 그전에 걸리면 짜증나..결국 아예 붕가기를 절대적으로 뽑아놔야한다는...
아이콘 howkkw (2011-04-26 15:14:39 KST)
0↑ ↓0
센스 이미지
네 거신한번쓸리면 그냥 겜졋다고 봐야돼죠...아우; 토스는 차관이잇다해도
계속 싸우면서 충원되는건 관문유닛이라 거신없으면 쭉쭉밀리는데
토스는 싸움ㅇ겨서 끝내러가면 병력이 꽤 나와잇더라구요;
제발 부적롤백했음좋겟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