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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EXabyss
작성일 2011-04-26 18:50:37 KST 조회 381
제목
아 생각이 너무 많아지네요;;;

차관 연구 시간 너프는 어차피 예상했던 일인데...


시증을 그렇다고 4번 까지 쓰고 4차관 하고 싶지는 않고...


프프전은 아무래도 전진관문 아니면 2관문 시증 걸어주면서 2관문 추가해서 한번 더 돌리고 4차관 러쉬 비슷한거 할거 같은데..


제가 보기엔 관문 유닛 5초가 줄어져서 1관문 더블이 조금 더 안정적(?) 으로 될 것 같은데..


40초 늘린게 조금 큰 압박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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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chian (2011-04-26 19:02: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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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10관문 시작 -> 더 빠른 1광1추 푸쉬 -> 꾸준히 관문에서 광전사 추적자 뽑아주면서 푸쉬, 그 동안 차관연구를 기다림(여기서 시증을 관문에 쓰면 푸쉬가 강해질 것이고 차관에 쓰면 뭐... 차관이 빨리 되겠죠) -> 궁극적으로는 차관완료와 동시에 이때껏 꾸준한 압박을 통해 누적된 적군의 피해 & 누적된 추적자 수로 끝장 내는 빌드가 꽤 유행하겠죠.. 즉 요약하자면 초반 푸쉬가 한층 더 강력해지고... 1광1추 푸쉬가 끝이 아닌 더 강력한 푸쉬가 2타 3타 4타 꾸준히 들어올것이라는 것.
Postechian (2011-04-26 19:0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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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본문에 말씀하신대로 관문 유닛이 빠르게 나오니, 요즘 플토 여러분들 생더블도 하시고 1관문 더블도 하시고 여러가지 더블 연결체 빌드 쓰시던데, 엄청 안정적으로 더블 하실 수 있겠습니다.
아이콘 NEXabyss (2011-04-26 19:09: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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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운영을 좋아하는데 안정적으롣 더블 할 수 있다니 너무 기분 좋네요 ㅋㅋㅋ 설마... 생각해보는건데... 설마 그냥 관문 상태에서 게임을 진행하진 않겠죠 프로토스 분들...
아이콘 바이즈런 (2011-04-26 21:2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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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문 부대지정안하는게 버릇이되서 그건안될듯..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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