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7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nzblack
작성일 2011-04-27 10:13:56 KST 조회 518
제목
차관/관문 패치방안

뭐 몇초 몇초 이런건 어떻게 해야될지는 모르겟지만..


차관과 관문을 둘다 쓰게 만드려면.. 차관유닛쿨타임이 관문유닛 생성시간보다 길어야한다..


그렇게되면 토스는 방어할때는 차관보다 더 빠르게 유닛이 충원되기때문에 관문으로 방어를 하다가.. 공격할떄는 쿨타임이 좀 길더라도, 충원시간과 중간의 끊길염려를 없얘기 위해서 차관을사용..


초반 앞마당정도까지는 관문사용하다가.. 

중반에는 드랍/3멀티 방어를 위해서 차관을 만들어서 사용한다.. 

후반에는 많은수에 차관을 사용하던가.. 드랍/3멀티 방어를 위한 소수 차관과, 다수 관문의 빠른 물량(차관다수에 비해)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이렇게하면 차관과 관문 둘다 사용가능하겟죠.. 


P.S 그냥 테섭 패치 노트 읽다가-_-;; 빡친 저그의 글.. 관문유닛생성시간 단축이 5...5...5...초라니..ㅡㅡ 그리고 저그에겐 포..포촉이라니..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stat (2011-04-27 10:46: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쿨타임을 똑같게 하면 의미 있을듯..차관이 길다면 그건 좀..
nzblack (2011-04-27 11:38: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똑같으면 차관쓰지 왜 관문쓰나요... 차관은 워프기능 상대기지에도 파일런만잇으면 되니까 관문소환뒤. 걸어가는시간 + 5~10초 해서 해야 관문도 쓰죠..
아이콘 ImWinner (2011-04-27 14:48: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nzblack님말씀처럼 차관은 파일런만있으면 바로생산가능한데 시간이똑같다면 관문을 굳이쓸필요가없죠 ㅋ
ParliaMent (2011-04-27 18:59: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번패치가 아마 그렇게 될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관문은 5초버프고 차관은 그대로 일려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