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zblack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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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27 10:13:56 KST | 조회 | 519 |
제목 |
차관/관문 패치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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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몇초 몇초 이런건 어떻게 해야될지는 모르겟지만..
차관과 관문을 둘다 쓰게 만드려면.. 차관유닛쿨타임이 관문유닛 생성시간보다 길어야한다..
그렇게되면 토스는 방어할때는 차관보다 더 빠르게 유닛이 충원되기때문에 관문으로 방어를 하다가.. 공격할떄는 쿨타임이 좀 길더라도, 충원시간과 중간의 끊길염려를 없얘기 위해서 차관을사용..
초반 앞마당정도까지는 관문사용하다가..
중반에는 드랍/3멀티 방어를 위해서 차관을 만들어서 사용한다..
후반에는 많은수에 차관을 사용하던가.. 드랍/3멀티 방어를 위한 소수 차관과, 다수 관문의 빠른 물량(차관다수에 비해)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이렇게하면 차관과 관문 둘다 사용가능하겟죠..
P.S 그냥 테섭 패치 노트 읽다가-_-;; 빡친 저그의 글.. 관문유닛생성시간 단축이 5...5...5...초라니..ㅡㅡ 그리고 저그에겐 포..포촉이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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