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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타나토스.
작성일 2011-04-30 12:59:47 KST 조회 563
제목
관문 생산시간 줄이는거보다..

로봇공학시설 빌드타임을 줄이거나 불멸자 사거리를1늘리거나 가격을낮추거나 하는게

 

더낳을거같은데 아닌가요

 

이렇게되면 4차관도 어느정도 로보테크로 막을수있고

 

초반도 어느정도 대비가되고 불멸자 사용도도 높이면서

 

좋을거같은데.. 물론 차원관문개발시간도 늘리고요 그럼 차원관문 공백기에

 

로보테크로 대처할수있으니

 

3종족다 불만없을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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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역장역장 (2011-04-30 13:03: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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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 사거리 1 늘리면 어떻게 될까가 진짜 궁금 대 파란이 일어날거 같은데
마더니스불곰 (2011-04-30 13:04: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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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자 사거리1 되면 저그 완전 대....
아이콘 Mayor (2011-04-30 13:19: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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낳을것같은데요 x
나을것같은데요 o
멸자 사거리 5되면
컨안해도 불멸자가 뒤에서 꿈틀거릴일도없고
뭐랄까 너무 밸런스파괴인듯?

그리고 이패치 만족인게

프프전 뻔한 4차관을 더이상 안봐도됨
밝음이란 (2011-04-30 14:59: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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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 사거리 4가아니라 5 아닙니까??
아이콘 바이즈런 (2011-04-30 15:15: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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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문생산시간을 줄인이유를 모르시나용.차관연구시간이 늘어남에따라 차관으로 변신해서 병력을 폭발시키는 타이밍이 40초 늦어졌기때문에 초반에 너무 약해지는것이고 어쩔수없이 차관유닛 생산시간을 단축해준겁니다.프토좀 해보셨다면 테란 초반푸쉬에 밀릴랑 말랑할때 차관업그레이드되서 아슬아슬하게 막는게 한두번이 아니실텐데
아이콘 미로라이트 (2011-04-30 16:0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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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관 로보 해도 멸자 나오더라도 날카롭게 다듬은 4차관은 막기 힘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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