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청풍유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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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6-11 18:02:34 KST | 조회 | 615 |
제목 |
4차관을 막기위한 패치는 비탈길 패치로 이루어졌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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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조정에 추가로 저희는 비탈길에서 시야가 확보되는 방식을 약간 변경하는 것 또한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만약 비탈길에 역장을 정확히 사용하여 길을 잘 막았다면 상대방 프로토스는 비탈길을 넘어 유닛을 소환할 수 없게 되며 또한 추적자가 완벽하게 펼쳐진 역장을 넘어 점멸을 사용할 수 없도록 조정됩니다.
블리자드 패치노트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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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야말로 4차관을 쉽게 차단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지금도 비탈길에 역장쳐도 그 위로 유닛소환이 되는데,
차관시간 늘려봤자 수비자도 똑같이 차관이 늦어지므로
차관시간 건드리기 보다는 비탈길 시야가 확보되는 방식을 변경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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