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불특정 다수에게 피해드려서 죄송합니다. 토스유저끼리라고해도 다른 게시판에서 피해주는 유저에게는 따끔한 질책을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아이어 : <내 글에 불만있으면 읽지말고 댓글 안달면 되는거고.>
- 여러 사람보는 게시판에 글을 쓰시고 불만있으면 읽지 마라 하는것은, 자기가 저지른 일을 책임지지 않겠다는 말인데, 성인이시라면 이런 행동이 얼마나 부끄러운지는 아시겠죠??
인아이어 : <와 논리개쩐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욱겨.>
- 다른 사람 글을 읽고 웃을려면, 그 글이 왜 웃긴지,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찝어내면서 웃어야 설득력이 있죠.
가만히 웃기만 한다면, 말싸움에 지고 싶지 않아서 댓글 한줄을 채우려하는 초등학생과 다른게 없겠죠??
(물론, 설명은 하지 않고 정신승리 랄랄라 하며 도망갔습니다.)
인아이어 : 게임 종족 바꾸기 = 부모 바꾸기
- 부모는 내가 선택한것이 아니며 도덕적으로 봉양해야하는 의무가 있지만, 게임은 내가 선택한것이며 도덕적으로 해야하는 이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게임에 불만이 있다면 다른 선택을 할수있으며, 자기가 토스를 선택했다면 그 선에서 최선을 다하는게 맞습니다.
만약, 밸런스에 문제가 있다면 토스가 상향되겠지요.
무슨
종족바꾸라는 말 = 부모를 버린다 ???????
얼핏들으면 맞는거 같은 그냥 허접한 논리입니다.
내가 선택하지 못했으며 의무가 있는것과 내가 선택했으며 의무가 없는것은 완전 다른 글인데, 그걸 같다고 보고 그 가정에 위배된다고 글쓴이를 까지 말죠.
마지막으로, 글을 한번 천천히 읽어보시면 알거에요. 패드립을 문제 삼은 글이 아니라, 잘못된 비유로 테란유저들을 비난한 인아이어에게 <맞는거처럼 보이기만하는> 비유말고 제대로된 글을 적으라고 촉구하는 글입니다.
개념없고 못배운건 죄가 아니지만, 개념없고 못배운거 티내면서 당당하게 돌아댕기며 피해주는건 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