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북미에서 놀다가 그마랑 만나서 프프전하는데 이분(한국분이셨음)이 엄청 생소한 빌드를 쓰더라구요, 저만 모를수도 있으니 고수분들의 의견 좀 듣고 싶습니다. 리플을 올리는거였는데 회사라 못하겠네요.
처음 정찰 했을때 이분이 인공제어소 후 곧바로 두번재 가스를 올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4차관은 아니다 싶어서 빠른 가스 먹고 2차관 로보로 빠르게 갔습니다. 참고로 맵은 무너진 사원에서 전 12시 상대분은 3시였습니다.
옵저버가 나오자마자 전 빠르게 정찰 갔죠. 그러나 이분은 예상했다는듯이 추적자 2마리와 옵저버 한기로 대기하고 있다가 곧바로 옵저버 스나이핑을 하더라구요 (여기서부터 꼬임)
그래도 상대편이 로보테크를 탄걸 안 후 전 곧바로 거신 준비 갔죠. 거신 2마리에 사업 타이밍에 러쉬를 갔는데 이분은 점멸자로 대기하고 계시더라구요. 맵 중간에서 제 옵저버를 점멸자로 스나이핑 한후 갑자기 뜬금없이 나타나는 다템 ㅠㅠ. 그래도 2-3기 밖에 안돼고 다양한 테크를 탄 상대편보단 병력이 많았기에 본진 연결체 점사후 본진으로 도망갔죠. 근데 교전시 몰랐는데 본진에 있는 로보는 다템땜에 날라가고 전 할수 없이 9시로 이전.
재빠르게 로보만 올리고 옵저버 뽑아서 적본진에 갔는데 텅텅 비어 있음... 보니까 6시 앞마당과 6시로 이전해 있었던구요. 미네랄 클릭해보니 상당히 오래 멀티하셨던거 같은데 이 빌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들 하시나요. 물론 전 발렸습니다. 다시 한번 점멸자 옵저버 스나이핑 + 다템 땜시ㅠㅠㅠㅠ
쓰고 나니 엄청 기네요, 제가 어떤 빌드를 써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프징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