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점수셔틀 | ||
---|---|---|---|
작성일 | 2011-06-26 12:37:37 KST | 조회 | 400 |
첨부 |
|
||
제목 |
3추 운영 변형
|
레드와인디오님 3추 운영전략을 열심히 써먹고 있는 다레기 토스입니다.
래더는 거의 안 뛰고 그냥 사용자 지정 게임만 줄창하는 자리차지류 악의 축(...)입니다만
그래도 일단 다이아하고 했던 경기를 찾아봤습니다.
후반 운영은 막장이라 보실거 없고ㅠㅠ
처음 5-6분쯤만 보시면 됩니다.
기존 12관문은 인구수가 좀 막히는 것 같아 나름대로 변형을 해보았습니다.
빌드 순서는
10수정탑 > 10관문 > 일꾼 시증 두번 > 13가스 > 15인공제어소 > 17수정탑 > 18관문 > 18차관업 > 21추적자 > 22수정탑 > 25추적자 > 28추적자 > 이후 알아서...
(이렇게 쓰는게 맞나 모르겠네요...)
추적자 뽑을 때 시증거시는 건 당연하고..
대충은 이렇구요
다음부터는 그냥 기존 3추 따라서 맞춰가시면 됩니다.
일꾼은 처음 관문 짓기전에 쉬는 때만 제외하면 타이밍이 살짝 씩은 끊기기는 해도 거의 쉬지 않지만
추적자는 기존 3추와 거의 동일한 타이밍에 나오구요
5분쯤에 기존에는 인구수 26-27인데 이건 같은 타이밍에 일꾼이 2-3마리가 더 나와 있어서 자원적인 이득을 약간 더 챙길수 있지 않나 싶네요.
사실 큰 차이는 아닌데, 왠지 초반에 인구수가 막히게 되면 손해보는 기분이라... 일단 올려봅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 전략 만들어주시는 레드와인디오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