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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스투종자
작성일 2011-07-15 16:12:23 KST 조회 373
제목
차관때문에 관문유닛이 십장애됀건 이해하는데

근데 왜 로공,우관유닛들도 카운터가 딱딱있냐 이말임

 

거신은 타락귀나 바이킹에 카운터

 

불멸자는 값싼유닛들한테 좆털리고

 

공허를 주력으로하기엔 테란이든 저그든 충분히 대비가 가능하고

 

우모는 원래 ㅄ이고 모선 마찬가지..

 

고테크로갈수록 자원투자대비 효율이 좋아야하는데 안좋으니까 안쓰는거아니겠음?

 

솔직히 저그전에서 거신뽑는이유가 뭐겠음? 관문유닛으로 한계가있으니까 뽑는거아니겠음?

 

누구나 생각할수있는 카운터유닛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굳이쓰는이유가 그거 아니겠음??

 

 

저가볼땐 차관이란기능 수정탑만있으면 어디든 소환돼는거 좋긴한데

 

기본베이스가 돼야 이런 차관기능을 살려서 게릴라를 할수있을거같은데

 

결국은 초반쇼부아니면 유닛조금빨리뽑는거랑 교전시 충원돼는게 빠른이점밖에없다는거..

 

차관이라는이점은 결국 초반쇼부에 강해진다는거임.. 근데 차관너프로인해

 

초반러시도 타종족에비해 밀리는현실.. 차관너프를 비판하는건 아니지만 ..

 

역장은 불만없는데 참.. 전작에서는 물량이라는것도 참 중요했잖아요

 

근데 누구나 쉽게쉽게 나오니까 물량은.. 실력차이도 일정부분에선 고만고만해보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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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oncept] (2011-07-15 16:19: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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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 타면 탈수록 뭐랄까..... 200 채우지 않으면 좃털릴것같은기분이 들음==;;
저그 테란은 140 150 만 되도 어택땅 찍고 순환싸움하면 잘될것같은데...
플토 140~150 인구수 조합물량은 뭐랄까...
승패가 사용자의 컨트롤에 달린듯한 느낌을 보임... 그리고 다시 순환하기위해 조합...==;;
뭔가 아닌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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