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 : 50 미네랄에 스타 최고의 가성비 유닛이고 dps 또한 타의 추종을 불허함 초반 저글링 광전사 보다 더 유동적이고 강력함(어택땅 하지 않는 이상 상기 두 유닛에게 발리는 일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됨)
공격력 5로 하향이 적당함
불곰 : 100 25 에 값싸지만 능력치는 이미 추적자나 바퀴를 훨씬 웃돌음(바퀴가 25원 저렴 하나 딱 그가격대의 성능임) 높은 피통에 자극제 3~4번은 부담스럽지도 않음 게다가 충격탄이란 상성 씹어쳐먹은 스킬이 단돈 50 50에 업그레이드 가능 게다가 초반 부터 스킬 보유가 가능해 테란의 약한 초반 타이밍 찌르러 갔다가 오히려 튀다 병력 다 짤려 먹힘
(충격탄 삭제를 하던지 쿨타임을 넣어야함 5초정도로 또한 충격탄 삭제를 하더라고 이미 불곰은 충분히 제값하고도 남는 유닛임)
벙커 : 벙커 회수라는 개념이 어이없음 치즈러시는 초반 일꾼을 동원해 상대방기지에 벙커를 건설하여 피해를 주는거지만 이미 초반에 일꾼을 동원한다는 시점에서 막히면 불리해져야 맞는건데 설사 막히더라도 지어진 벙커는 회수 하면75% 자원 돌려받는데다가 잃은 일꾼은 지게차가 대신해 줌
벙커회수시에 건설로봇이 회수 작업을 해야 하는 방식으로 패치
유령 : 대 프로전에 애미없는 능력을 발휘 이엠피 저격 은폐 게다가 핵 까지(하이고.. 까다로운 능력은 다 갖췄네)
환류에 취약하나 범위 스킬에 오히려 사거리도 긴 이엠피는 환류 쏘기도 전에 고자되기 일쑤 게다가 엠피소모도 75밖에 안됨
사거리 8로하향 하고 엠피 소모 100으로 증가 패치
바이킹 : 전 공중공격 유닛중 소수로도 제일 강력하고 값도 쌈 게다가 업그레이드 없이 지상 공중을 넘나들며 사거리는 9임 그렇다고 공격력이 약한것 아님 그나마 가격에 맞다 싶은건 피통이지만 반응로에 두기씩 나오니 쌓이는것도 시간문제
사거리 증가 업그레이드를 따로 두어야함
건설로봇 : 수리기능이 말이 안되는 효율을 보유 부수는것이 고치는것보다 느리다는건 대체 무슨논리?? 게다가 따로 컨트롤 해주지 않아도 붙여만
놓으면 자동으로 수리 방어 유닛없이 행성요새 수리만으로 멀티를 지킬수 있다는건 형평성 에 어긋남
일꾼4기 이상은 중첩되지 않게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