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인아이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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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8-14 11:38:36 KST | 조회 | 404 |
제목 |
테 - 저전을 보면 사기성들이 납득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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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 몰살시키는 화염차와, 견제능력과 전투력이 뛰어난 밴시
- 일꾼이 죽어도 시간만 잠시 벌면 갑자기 20마리이상 피해를 무슨 일도없었다는 듯이 복구하는 저그.
해병의 무빙으로 인한 컨트롤에 의한 무제한 이득
이를 무마 시켜버리는 진균
그리고 그 감염충과 대결할 수 있는 스펙을 가진 유령의 EMP 은폐.
왜 EMP가 범위성인지 알 수가 있다.
저테전에서 싸우는 경기들을 보면 정말 치열하고 상호 보완이 상당히 잘되어있다고 보임.
근데 거기에 프로토스라는 종족을 껴서 3종족 밸런스를 맞추려고하다보니 뭔가 톱니바퀴가 안맞는 느낌임.
왜 해병과 저글링을 잡으려고 신의 역장이나 거신 고기급의 유닛이 필요하며
이속느린 고기로 단일마법 환류와 범위마법+쉴드 타격데미지 EMP와 싸워야하고
밴시하나에 로공이 강제가 되는가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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