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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Zenith.
작성일 2011-09-04 00:26:53 KST 조회 331
제목
저그전 3차관 멀티시 움직임

테란전 3차관 멀티 할때

다수 파수기+추적자소수+광전사소수로 찌르기하면서 이득을 보잖아요?

 

저그전도 3차관멀티 할때 이와 같은 방법으로 압박해서

일벌레 못째게하고 링찍고 가촉박도록 강요시키는게 맞나요?

아니면 안정적으로 수비를 해야할까요?

 

초반 관문유닛은 다수링에 쌓여서 허무하게 막힐수도 있을 거 같은데

수비를 하는지.. 테란전처럼 압박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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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그로로대동단결 (2011-09-04 00:29: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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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관 멀티면 멀티도 늦고 해서..

어떻게든 압박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네요

저그는 냅두면 답이 없어져서 ..
Concise (2011-09-04 00:4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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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제가 자주쓰는데요, 3관문 멀티 후 7분중반~8분대에 파수기 다수, 광전사 5기정도로 찌르기 들어갑니다. 바퀴면 추적자 추가소환하면서 역장으로 이득보시고 만약 저글링만 있다면 광전사 추가소환으로 끝낼수도 있습니다. 바퀴나 저글링 강요시키셔야 합니다, 윗분말대로 저그는 놔두면 답없어져서 ㅋㅋ.
아이콘 Thukydides (2011-09-04 00:46: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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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문을 3개나 소환하면서 멀티는 한번 찔러주는게 예의죠. 안찌르면 1관더블 대비 자체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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