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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LuxuryDrop
작성일 2011-09-13 11:41:57 KST 조회 334
제목
저그들 6 못은 재미없어서 안쓰는거 아님?

탈다림이나 사쿠같이 토스가 거의 90프로이상 더블할걸로 예상되는맵에서는

 

6못후 운영이던 6못올인이던 하면은 승률 엄청좋을텐데

 

지면 졸허무하고

이겨도 그냥그렇고

혹여나 10퍼확률로 관문 스타트면 어이없고

 

또 뭐 게임이란게 이기는게 전부가아니라 재미를 위해 하는측면도 잇어서 안하는거같음

 

줄창 6못만하면 솔까 무슨 재미가 잇음 ;;

 

그래서 안하는거지 솔직히 토스전 저런맵에서 6 못만하면 승률 60퍼이상은 될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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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09-13 11:43: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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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쿠는 토스가 정찰을 하기만 하면 6못 발견하자마자 제련소 관문 관문으로 막고 광자포 지으면 막힘
아이콘 Hdzkyrdlutdh (2011-09-13 11:43: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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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 6못 잘막히던데.. 내가 주종이 저그가 아니라서 그런가?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09-13 11:43: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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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다림은 토스 서치가 힘들어서 발견하고 막기가 쉽지않은데 저그도 마찬가지라 ㅇㅇ
LuxuryDrop (2011-09-13 11:44: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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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정찰이라는 부분도 운이라서... 또 토스가 생더블이라도 하면 ㅈㅈ고. 6못이 사기라는게 아니라 빌드가 갈려서 지는건 당연한데 그냥 사실이 그렇다는것.
아이콘 로그마스터디모나 (2011-09-13 11:44: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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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아이콘 엔지그리 (2011-09-13 11:46: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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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이다보니
그리고 현재 저프전 저그가 유리한데 그런 올인을 택할 이유가 적죠
아이콘 역장파수기 (2011-09-13 13:48: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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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유리해도 난 한방에서 서치되고 상대는
마지막으로 서치되야 통하는걸 왜 해야 되는지가 의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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