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파워대물흑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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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9-17 18:14:29 KST | 조회 | 435 |
제목 |
저그입장에서 무서운토스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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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정찰허용안함 오버오는경로에 추적자세워두고 못보게 테크건물뒤에지음
이거 저그입장에서는 상당히 골때림 상대 테크에따라서 저그가 완전 빌드가갈리기때문에 이런류의 토스가 졸라부담됌
2 . 지형선정 잘하는토스들은 진짜 저그가 달려들수밖에없는타이밍에 항상 좁은길목뒤에 유닛산개해서 대기하거나 그쪽으로 병력싸움하도록 유도함
3 . 견제잘하는토스보면 프로브한기가 쉬지도않고 계속돌리면서 파일런계속지으면서 질럿으로 멀티 견제함 이게 막힌다쳐도 언제 다음견제올지몰라서 강심장아니면 저그가 대비할수밖에없음 돈이많이듬
4 . 역장잘치는놈은 진짜 바퀴나 링링같은걸로는 답이안나옴 반응속도빨라서 심지어 점막위에서도 역장으로 다끉어먹음
5 . 체제변환유연하게 잘하는토스 내가 바퀴뽑으면 공허한기정도찍어서 히드라나 뮤탈뽑게 유도하거나
히드라뽑을걸 미리 예측하고 시증돌려서 거신빨리모아서 한타밀고나오는놈들보면 진짜 존1나 파워풀함
환상불사조나 관측선으로 계속정찰하면서 저그가 뭐할지알고 대처만미리해두면 존1나 잘싸움
이거말곤 안무서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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