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좌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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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9-19 18:59:51 KST | 조회 | 397 |
제목 |
암흑기가 너무 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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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능력치 같은거에 따른 밸런스라는게 쉽게 손댈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밸런스는 맵과 유저들의 운영법 개발로 맞춰지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스1시절부터 그래왔고... 그만큼 악성 징징이들에게 공감해주기 힘들고
작년말 토스하기 좃같던 시절에도 사실 토스가 초반 파수기 쓸줄 모르고 우관 쓸줄 모르는 상태에서 할줄아는건 그저 4차관 혹은 옵저버 하나 뽑고 더블하자는 생각 그러다가 저그 테란한테 좃털린건데 그건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절대 밸런스 탓이 아니져
그게 추세에 따라 상대종족이 즐겨하는 패턴을 상대로 강한 운영법이 나오면서 밸런스가 맞춰지는건데 요즘엔 참... 출시되고나서 유닛 하나하나 안써본거 없을만큼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요즘 저,테 플레이스타일에 손해 안보고 시작하는 운영법이 없음. 답이 안나옴
이럴땐 진짜 영웅급 후로게이 하나 나와서 희망을 제시하거나 파격적인 밸런스 수정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저그 좀 너프된거랑 불멸자 사거리 올라간거 가지곤 고쳐질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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