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7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잉여짤
작성일 2011-10-13 17:48:42 KST 조회 554
제목
토스는 원래 이런컨셉이어야하는데

관문에서의 생산시간이 차관 쿨보다 짧도록 패치

차관으로 소환시 유닛 마나 -25

관문으로 길게 기다려서 유닛 생산하는거나

차관으로 빠르게 소환하고 마나 천천히 25초간 채우는거나

둘이 마나량이 똑같아야되는데

 

아 물론 그대신 부적업과 파수기 마나업같은건 줘야하지말입니다.

50/50정도 가격으로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7:49:33 KST)
0↑ ↓0
센스 이미지
전진관문에 패망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7:50: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맵을 멀게 만들어요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7:50: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러쉬거리 멀고 4인맵이면 전진관문 잘 막힘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7:51:22 KST)
0↑ ↓0
센스 이미지
맵을 지금보다 넓게 만들면 테테전 2시간 경기 짜라량 ~
헤파이스 (2011-10-13 17:51: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차관업글하고 관문차관 골라서 쓰자는건 이건마치 기술실 생산해놓고 그냥띄워서딴자리옮기고병영 그냥쓰거나 기술실 단 병영을 선택하라는것과 같은논리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7:51:39 KST)
0↑ ↓0
센스 이미지
프테전도 저그전도 전부다 짜라량~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7:52:28 KST)
0↑ ↓0
센스 이미지
밸런스 맞추는게 쉬운줄 아시는군..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7:55: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GSL맵 수준만 되도 전진2관을 8/8수준으로 뒤가 없게 시전하지 않는이상 다 막히는데요 ;;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7:55: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병영 5초 너프했다고 전진병영 약해진건 아니잖아요?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7:57:35 KST)
0↑ ↓0
센스 이미지
본진과 멀티와의 거리가 밀림분지급만되도 저그가 이길 수 없다는 평론이 나올정도의 맵이 되는데

맵이 넓어지면 멀티와의 거리는 어찌할 것이며 멀티와의 거리가 가깝게 한다면 그 빈공간은 어떻게 채울 것이며, 앞마당, 멀티등이 자리가 드럽게 넓어져서 역장못치는건 어쩔 것이며
등등..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7:58:08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런거 다 설명좀 해주시죠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7:58: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GSL맵을 예로 들었는데 ;
GSL은 똥망밸런스였군요..;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7:59:19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 님은 관문생산시간이 지금보다 짧아야 한다고 말하고 계십니다.

그 경우에 예를 드는거지요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8:00:07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보다 관문에서의 유닛생산시간이 줄어든다면 GSL 맵에서도 밸런스 붕괴는 일어날 수 밖에없습니다.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8:03: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흠 그럼 차관 쿨을 늘리면 되겠군요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8:04: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디까지나 내 생각은 관문보다 차관이 쿨이 더 길어야한다는 생각이지
관문 유닛 생산시간을 꼭 줄여야한다는건 아니었으니까요.
대신 차관 빌탐을 엄청나게 까줘야하구요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8:05:0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버프가 아니라 너프이지않나요 ?...
아이콘 둥글레차가왕 (2011-10-13 18:05:46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버프너프가 아니구나.. 지금 관문유닛 속도 그대로 냅두고 차관쿨을 늘린다면 그건 더 이상해지는건데 ?!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8:06: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ㄴ 관문유닛 속도 3초정도 줄이고 차관쿨을 2초정도 늘리면 됨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8:07: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원표 경기에서 봤듯이 전진 8/8에서 3초 빨리 들어왔다고 해서 못막을 그림은 아니었으니까요
아이콘 잉여짤 (2011-10-13 18:09: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8/8은 진짜 토스 입장에서 뒤가 없는 쇼부인데
전진 2겟을 뒤를 보고 좀 늦춰서 짓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GSL맵에서는
관문유닛 속도 약간 줄인다고 달라지는건 없음
아이콘 dpofo (2011-10-13 18:17: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생산시관이 쿨보다 짧아질수가 있나?

지금 쿨타임이 생산시간보다 10초정도 짧은데
아이콘 dpofo (2011-10-13 18:18: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생산시간을 줄이면 전진관문이건 본진2관문이건 막기가 존나 힘들어지고

쿨을 늘려버리면 안그래도 지금 관문유닛쿨이 짧은편은 아닌데;
유감스런실력 (2011-10-13 21:31: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잉여짤/ 더너프하면 뭐하라는거임? 초반치즈오면 겜끝이겟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