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7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매미없나
작성일 2011-11-07 03:22:31 KST 조회 349
제목
저그전에서 더블한 이후 공격패턴좀 추천해주세요

저그한테 3멀티 안줄라고 견제 플레이를 하는데

 

주로 하는플레이는 공허 + 5차관정도 광전사로 압박하는건데 이게 상대가 저글링위주면 주로 통하는데 바퀴위주

 

이면 실패하는편입니다. 상대가 만약 바퀴를 모으는 상태이면 운영으로 가려고 하는데 피해를 못준상태이니까

 

테크올리고 레이저 구축해도 자원차이떄문에 점점 밀리네요 그렇다고 점멸추적자 뽕뽑기도 잘 안통하고 그건

 

막히면 더 뒤가 없는 플레이인거같고..  상대가 바퀴위주면 걍 닥치고 멀티먹고 버티는데 자원차떄문인지 바드라

 

에도 밀리고...  그리고 앞에 얘기한 결국에 지는는 과정중 상대가 바드라 체제로 갑니다. 그러면 거신체제 갖추는 시간동안 상대방에게 시간을 줘서 더 째게되고 3멀티 먹는데 지형이 넓은 지형이면 바드라에 밀리네요...

 

또한 초반에 파수기를 별로 안모으는 플레이다보니 중반쯤에 파수기 비중을 얼마나 둬야할지 잘모르겠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경기양상에서 가져야 할 마인드 좀 갈켜주세요~

 

그리고 제가 질문한 더블넥 이후 공격패턴좀 잘통하는 것들좀 추천해주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Lelouch (2011-11-07 04:19:34 KST)
0↑ ↓0
센스 이미지
팀인비에서 김학수선수경기 함보세요 도움될듯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