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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일꾼유닛
작성일 2011-12-24 03:04:01 KST 조회 584
제목
뒤늦게 안 차원관문의 기능

뉴비인데요.


플토가 관문을 짓고 사이버네틱코어에서 뭔가를 업글하면


관문을 차원관문으로 바꿀 수가 있더군요.


전 그게 뭔가 했네요.


파일런만 지어져있으면 아무리 먼 곳이라도 관문에서 생산한 유닛이 그쪽으로 나오더군요.


근데 그건 알았는데.. 좀 불편했었죠. 알아서 랠리포인트 걸어서 나오는게 아니고 직접 하나하나 클릭해줘야 하니..


그래서 차원관문으로 안하고 그냥 랠리가 편해서 그냥 관문을 이용했었는데..


이게 차원관문으로 하면 생산속도가 엄청 빨라지네요?


파수기, 추적자 이런것들이 엄청 빨리 나옴    그거때문에 차원관문 이용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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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랏샤 (2011-12-24 03:04: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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뭣보다 상대진영 밑에 말뚝박고 현재 퍼올리기가 됩니다.
아이콘 착한토스 (2011-12-24 03:06: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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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200채우고 싸운다음에 바로 채운다음 ㄱㄱ 하면 됩니다
일꾼유닛 (2011-12-24 03:0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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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속도가 어느정도 빨라지는거죠? 그냥 스르륵 하더니 파수기 몇기가 바로 나오던데 헐헐
아이콘 김아흥 (2011-12-24 03:11: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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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생산하는거보다 약간 딜레이가 적다고 알고 있어요 그리고 원하는 전장에 빨리 확보가 가능하니 차관은 필수죠
일꾼유닛 (2011-12-24 03:13: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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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파일런범위가 닿는 원안에 한기씩 마우스왼클릭으로 하나 하나 찍어서 생산하는거 맞죠? 테란같은경우 같은 번호지정해놓고 다다다다다다 눌러놓으면 한기씩 나오는데..
아이콘 랏샤 (2011-12-24 03:18: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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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인가가 기본 차관 단축키니 [안씁니다만.] 묶어서 원하는 유닛 누르고 좌클릭 다다다다 하면 공간만있으면 나오니 좀더나은느낌... 이랄까요
일꾼유닛 (2011-12-24 03:3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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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병영처럼 똑같이 되는군요.
마더니스불곰 (2011-12-24 10:17: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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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가 관문에서는 38초 쿨인데 차관에서는 28로 돌아가는걸로 압니다. 소환하는데 걸리는 시간5초 따로 소비해야하지만 차관쿨만 10초 돌아가는건 엄청 빠른거져.
아이콘 떠돌이까치 (2011-12-24 10:2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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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키 쓰면 쉽게 차관 기능 이용하실 수 있고요
후속병력 충원이란 점에서 무시무시합니다
생산 건물에서 적 본진까지 걸어오는 시간이 무시되기 때문에
파일런만 잘 박는다면 상대 수비 병력과
전력차가 날 이유가 없습니다 ㅎ
그리고 쿨은 같은 걸로 압니다
파수기는 차관 전이 빠른 걸로 알고요
미야냥냥 (2011-12-24 12:48: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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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필요한 타이밍에 자신이 원하는 병력은 다다닥 한 장소에 소환가능하다는건
엄청난 장점이죠.

(실제 게이트의 경우 병력이 분산되서 나오지만 차관은 원하는곳에 소환이 가능하니깐요)

또 게이트에서 생산시간보다 차관이 10초정도 쿨이 더 짧은 이유도있습니다.
아이콘 마스터냄새가난다 (2011-12-24 13:10: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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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
관문 쿨타임까지생각하면 소환시간은오히려긴데요 전장까지도착하는시간을 줄여주는겁니다 싸우는곳근처에 수정탑있으면거기로소환해서 바로합류가가능하게요
아이콘 비가추적추적 (2011-12-24 13:36: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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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관문처럼 화면 안돌려도 생산이 된다구요??;;; 한번 해봐야지
아이콘 밤의 대통령 (2011-12-24 14:1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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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시간은 5초씩 줄어듬

즉 광전사 생산시간 33초 차관쿨 28초

그러나 차관으로 소환시 5초관의 소환시간이 있으므로 쌤쌤히 치는 시스템인데

5초소환시간동안 차관에선 5초의 쿨이 돌아가니 관문보다 생산시간이 빠른거임

그리고 전장근처에 소환가능하니 후속병력 충원에도 월등하고 200싸움시 차관을 많이늘려 놓고 인구수가 줄어들시 즉시 보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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