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역장의마술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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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1-26 09:58:19 KST | 조회 | 404 |
제목 |
우주모함 밸런스에 언급이돼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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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가되느냐 보류다 되느냐 계속결정중 이라하는거같네요..
같은말계속적는거같은데....
일딴 자원많이먹는다는거 다 아실거에요..
자원:350/250 인구수:6 생산속도:120초
요격기4기추가한다면 100미네랄 추가비용
합이 1기당 450/250. (오메.. 비싼거...모선보다 미네랄많이먹네..)
인구수가6이면 많이먹긴하네요....(자원에서는 100/100씩차이나는데 인구수는 2배.. ㅋㅋㅋ)
인구수쪽에는딱히언급할게..없는거같아요
허나 지금상황에서는 문제가 많아요
심각한건 생산속도인데.. 120초면 시간증폭4번정도는써야.. 생산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말이120초지.. 이건뭐...) 생산속도쪽에는 개선이있어야할거같네요..
약간이상한건
우주모함공격 속도는 1인데
요격기 공격속도는 왜3이지..? 왜이리느리지...
요격기가8개라그런가...?
여기서부터는 개인적인건데
요격기공격타입이 5x2 인데..이걸쫌바꿨으면합니다
개인적으론 공격력이 배로올라가고 공격횟수가1번으로 바꿨으면합니다
단순히 계산하면 공격횟수가 절반이되고 공격력이배가돼는거죠
근데 공업당 2씩올라가면 괜찬을런지 이건쫌 봐야겠네요
요약하자면 자원량감소와 생산속도감소 공격타입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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