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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세헤라자데
작성일 2012-09-17 17:19:09 KST 조회 544
제목
3병영 반올인성 러쉬는 1관 더블로 못막음 ?

내가 90%로 해가지구 초반 사신에 일꾼 5기 털리고 시작했지만

8분대 러쉬를 손도 못쓰고 마당 그대로 내줬음

그리고 초반에 입구 막힌 상태로 탐사정 한번 뺀다음에 다시 들어가려고 할때 벙커 지어져있어서

안심하고 1관 더블 인구 24때 바로 가져갔고, 혹시나해서 선3관문 추가 하고 로공 갔는데

일꾼이 많이 잡힌것이 신경쓰여서 째다가 훅감

이런 러쉬 알아낼수있는 정찰 타이밍좀 알려주삼.

그리고 2~3병영 초반푸쉬인거 알아채면 차관에 몰빵하고 추-파-파 다음에 2파1추 - 3추 소환맞음 ?

정상적인 충격불곰 마카류나 방카류는 한 6분 30초대 되는거 같은데... 견적 나오는지도 알려주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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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GPsHoGu[제꼬] (2012-09-17 17:31: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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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말인지모르겠음;;
아이콘 세헤라자데 (2012-09-17 17:55: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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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천천히 읽어보세영
아이콘 스핏의정석[제꼬] (2012-09-17 18:20: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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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병영 찌르기는 노자극제일테니 파수기보단 추적자가 더 나을것 같기도 싶네요
아이콘 토스플레긔 (2012-09-17 21:59: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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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게참 고민인데
정찰타이밍은 첫 탐사정 살아나왔으면 1추 나올때 1추 몸빵하면서 탐사정 밀어넣어서 보는게
가장 확실하긴한데 테란이 정신차리고 있으면 탐사정 밀어도 못보기 쉽고
더 확실한건 1광 1추더블을해서 1추 나올때 그냥 광전사 희생해서 밀어 넣고
앞벙은 있는데 사령부가 없으면 80%
광전사가 살아서 언덕까지 기어올라갔는데 운좋게 병영이라도 보면 대박이죠
근데 알아채는건 그렇다 쳐도 일부 건설로봇 대동해서 벙커링들어오는게 드러워서
3관 증폭을 돌려도 관문병력으론 쉽지않고

건설로봇 숫자봐서 5기 미만이면 오지마역장 관문증폭으로 막을 사이즈나오고
8기 가량이면 앞마당일꾼 동원해야되고
8기이상 초올인이면 본진 일꾼도나와야됨;;
근데 알고도 잘못막고 원병더블인데 광전사 던지면 뭔가 기분나쁘게 시작하는거라서;;;
아이콘 돚거왕프로에쓰 (2012-09-17 22:24: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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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병영푸시는요 1관더블했을때 인구수 1광1추뽑고 넥워프하고 탐사정 잠깐쉬고 관문2개올리고 차관에 증폭몰빵하고 가스통올리시면 관문뚜껑열릴떄쯤에 해병오고 그전에 추짤로 시간좀 버시고 추추추추 뽑아서 막구여 여의치않으면 걍 앞마당 버리고 로공올리시고 앞마당날라가도 상대편 해병 다 짤라먹으면 반반이란 생각으로 해주심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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