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문정찰은 선호합니다. 본진구석, 앞마당뒤를체크하면서 정찰을가면서 감지탑을 꼭들렸다갑니다.
관문정찰로 갔는데 33가스를 바로파고있다. 2번째수정탑이없으면 전진우공공허일확률이 90%이상입니다. 맞우공올리시고 2관문추적자꾸준히뽑읍니다.
2,3가스를 파고있다 3관문, 다크일가능성이높습니다.
시증이 1개남아있어야했는데 그시증을 일꾼에썻다. 90%우공입니다. 안쓰면 점추일확률이높고요(33가스일시에)
1광전사를찍는다. 핵광추, 더블일확률이높음으로 2관문 3추적자찌르기를한다.
세번째수정탑위치만으로도 빌드간파가가능합니다. 앞마당쪽에 붙어있다=더블,우공일확률이높다.
4:30안에 태크는 분명올라갑니다.
3추찌르기를갔는데 2추적자다. 우공입니다.
찌르기를갔는데 바로 연결체에광자과충전이걸린다. 다크입니다.
정찰갔을떄 시증이 몇번남아있냐가 중요한포인트입니다. 더블이 가장알아체기 까다로운데 애매한상황에선 '3추적자찌르기+모선핵돌려서정찰' 을 하는게 가장좋습니다. 상대가 숙련된관문더블러면 러쉬를안가는게좋습니다. 경험상 극한의컨트롤러가아니면 다맊을수있습니다. 첫추적자가나오면 무조건 맵외각을돌아줍니다. 만약돌다가 2베이스이상멀리떨어진곳에 수정탑이올라가고있다(외각진곳에) 다크입니다.
병력동선약간바깥에 수정탑이지어지고있다. 3관문찌르기 or점추입니다.
마지막으로 다크를가는사람에게팁을드리자면 1광1추를찍어서 찌르기를가는게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