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지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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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6-19 13:41:26 KST | 조회 | 755 |
제목 |
10관 핵광추, 핵추 찌르기 차이 설명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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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첫 찌르기의 쎄기만놓고보면 광전사1기 추가한게 없는것보다 훨씬쎔 이건 뭐 당연한소린데, 문제가뭐냐면
광전사찍으면 인구수막혀잇는시간까지 감안해서 탐사정 2.5기못찍는임 그렇잖아도 가난한빌드 아에 올인이되어버림
상대가무조건적으로 벙커늦는 빌드탄다는보장도없고 광전사 전진시킬때 상대정찰일꾼이휙보면 뭐그냥 거기서 게임 gg라고 봐
도 무방함
게다가 가난해서 찌르기이후에 선택할수잇는 빌드폭도 줄어들고, 후속타타이밍도 느려짐 , 한마디로테란입장에선 그냥
공학러쉬만해줘도 손도못쓰고뒤지는빌드라는거임, 극초반 탐사정 2.5기차이로인해 지뢰드랍깔끔하게 막기도 버거워지는거고
하지만 핵추 찌르기는 다름, 카운터 맞아서 막히더라도 추적자,모선핵만안잃으면 뒤가있다는거임 , 그렇기에 멀티인지 , 테크
올인인지또한번의 이지선다 날릴수있는거고 ㅇㅇ 그리고 정찰빨리당하면 못이기니 어쩌니하는데, 빨리의도파악당하면 당연히
불리하지 ,, 근데 직접테란을해보던가 테란고수들한테 직접인터뷰해보던가하면 다들 12관, 코어완성시점맞게도착할수있게 정
찰보내사람이많지 더빨리보내는놈 거의업음 특히 2인용맵같은경우는 테란들정찰타이밍이 거의 일률적임 그리고 레더에서 테
란들이가장많이 주로쓰는빌드가 사신더블이란점을 감안해볼떄 10관 핵추가 존1나좋다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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