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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실버킹
작성일 2015-12-08 18:38:56 KST 조회 1,427
제목
분열기 프프전에서 사기급이므로 하향필요

분열기의 컨셉이 한방에 전세역전..인가본데요

 

이게 큰 문제라고 다들보는것같습니다.

 

특히 프프전에선 테란처럼 스팀먹고 후퇴라든지 저그처럼 기본속도가 빠르다든지가 아니므로

분열기 한방에 쾅..이라는거죠

그대로 게임 끝입니다.

 

 

분열기를 테란이 먹든 저그가 먹든 치명타인건 맞지만 프프전만큼 치명적이진 않다는거죠

분열기가 지상공격만 가능하므로 프프전에선 반드시 공중유닛과 점추로만 대응이 가능하단 결론박에는 안나오게됩니다

그래서 아래의 대책으로 필요합니다.

 

--분열기의 너프와 이속상향--

분열기의 공격력은 절반으로 줄이고 분열기발사속도는 30%정도 올리는거 어떻까합니다.

분열기의 공격력을 줄이므로서 한방에 게임이 끝나는 리스크를 없애고

게임이 유리할뿐. 그대로 승패를 결정짓지 못하게 하는것입니다.

발사.후 쾅하면서 유닛들의 50%의 체력을 닳게하는등의 변화는 어떨까요

그럼 적어도 공격력은 유지가 가능하니 게임이 그대로 종료되는 어처구니없고 재미없는 한판은 없게될것입니다.

 

관람하는 입장에서도 저렇게 재미없는 게임보다는 치고빠지는 적당히 눈에 보이는 게임이 좋을것같습니다.

한방에 쾅하고 게임끝이 아니라 적다히 치고 빠지는겁니다.

 

스타2가 스타1유저에게 욕을먹는 이유중 하나도 순삭전투에 있는것같은데

분열기가 분명히 유리하지만 단독유닛으로서 게임의 승패를 결정짓는건 아무래도 전혀 아니될 일이라고 보니다.

아니지 않나..한느겁니다.

 

대신에 분열기의 발사체의 이속을 더 빨리 해준다면 더 재미있는 전투양상이 될듯합니다.

 

그렇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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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김현교 (2015-12-08 18:50: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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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전컨 안좋은 저를 위해 분열기 삭제가 시급합니다ㅋㅋ
(2015-12-08 19:38:01 KST) - 223.62.xxx.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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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약하게할꺼면 재사용대기시간을줄이던가해야함
(2015-12-08 19:38:49 KST) - 223.62.xxx.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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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지금이적당하다고생각
아이콘 바나나망고우유 (2015-12-08 19:4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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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순삭 한방으로 역전당할여지가 있어서 오히려 간만보고 서로 라인 대치전이 되버림..
드림핵 프프전보면 오히려 장기전이 마니나와여.. 그 순삭 한방에 역전당할수 있기땜에여
trdhl (2015-12-09 09:01:28 KST) - 222.233.xxx.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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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열기 카운터조합 나왔습니다
AShu (2015-12-09 10:37: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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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거 다 냅두고 그냥 분열기 V 썼을 때 전체병력 선택에 포함 안됐으면...
그 계란노른자까지 선택되서 내 병력 다 터짐
Picka (2015-12-09 11:42: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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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쉴드추뎀을없애면될듯
243 (2015-12-09 20:14:13 KST) - 59.0.xxx.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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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소리신지? 저그도 점막밖이면 진짜 답없는데 ㅋㅋㅋ 뭐가 기본속도가 빠름? 지상유닛중에 빠른게 링밖에없는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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