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Zer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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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19 15:00:52 KST | 조회 | 786 |
제목 |
제가 생각하는 루즈한 소티스의 가장 큰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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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이 몰려다녀서 같은편 뒤지던말던 1-2캐릭 정도 RPG 해서 20렙찍고 귀환하면 되는
한마디로 게임시간이 길어지고 루즈해지는 가장 큰 이유는 영웅킬 당했을때
패널티가 너무 적다는것 때문인거같아요
돈이야 좀 까지지만 부활시간이 짧아서 금방 나와서 방어 해버리면되고 이로인해 몰려다니면서
잡아봐야 테러를 제대로 할수도 그렇다고 돈약간 까지는거보다 상대방 영웅이 크러다니는게
훨씬 이득이기에 결국 너도나도 RPG 해서 후반을 도모해야한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인거 같아요
해결방안
1. 물약을 쉽게 구비할수있게 중간에 상점을 설치해준다 -> 적영웅이 부활해서 방어하러와도 예전과 달리 풀피 풀엠이라 적도 여러명이 오지않는이상 위험함 ps .근데 이건 꽤나많은 변화를 줄거같으니 생각좀 해봐야할듯
2. 부활시간을 늘리고 패널티를 더 크게 안겨준다 -> 테러가 용이하고 상대 1-2영웅이 RPG 해봤자 나중엔 테러식의 운영이 가능해져서 RPG하는걸 같은편이 알아서 제제해줄것 그리고 패널티도 크기에 영웅킬 안당하려고 조심하게 되고 상대도 죽기싫다면 어느정도는 몰려다니는걸 강요할수있게됨.
현재의 루즈한 소티스보단 차라리 테러게임이 나을것이고 또 그다지 테러게임이 안될 확률이 높음 (더 박진감 넘치는 한타)
3. 옵저버의 가격 상향을 하던가 아이템으로 변경해서 착용한 영웅에게만 디텍이 가능하게 변경 -> 맵에 1~2개 중요한곳에 뿌려놓으면 낚시가 힘들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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