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aievShadowson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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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9-14 23:18:05 KST | 조회 | 1,439 |
제목 |
소티스 2.0~2.5 패치노트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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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2.0
신영웅 (5명): 로리.스완(Rory.Swann) / 척.티본(Chuck.TBone) / 더스틴.브롤러(Dustin.Brawler) / 가브리엘.토시(Gabriel.Tosh) / 프리랫.제라툴(Prelate.Zeratul)
새로운 아이템 (4개) : Shock Beacon, Coat of Arms, Phase Cloak, Chaos Prism
새로운 게임모드 : 캡쳐 더 플래그 (search for it as "SotIS Battle at Avernus Station")
모든 영웅
- 스탯 보너스 버튼을 캔슬 버튼 위치로 옮김
- 캔슬 버튼을 한칸 위로 옮김
- 영웅들은 더 이상 특정 유닛 타입에 추가 데미지를 주지 않음
- 각 기술에 사거리와 splats이 추가됨
*** 펜딩 바이오/아머드/사이오닉 분류
- 각 영웅들에서 특정 클래스에 대한 데미지 보너스가 삭제
데미지 타입 분류:
- 사이오닉 웨폰은 스펠과 밀리 데미지로부터 보너스를 받음
- 바이오는 공격시 스펠 디미지를 입힘- 아머드는 공격시 밀리 데미지를 입힘- 모든 기술은 스펠 데미지를 입힘- "퓨어 데미지"기술은 아머에 의해 감소되지 않음
지형
- DARPA(사신) 길찾기를 위해 위쪽과 아래쪽 강 지역을 개선
- 이제 중립 크립을 미니맵에서 볼 수 있음
- 이제 각 진영 상점과 비밀 상점을 미니맵에서 볼 수 있음
- 뉴트럴 팔레트를 위한 지형 스왑
카메라
- 카메라 락 추가. [스페이스]를 눌러서 카메라를 영웅에 고정.
모든 아이템
- 상인 창이 분리됨
- 영웅을 위한 추천 아이템 추가
옵저버
- 옵저버는 350미네랄로 트루사이트 렌즈로 업그레이드 가능
저그 심바이오시스(Zerg Symbiosis)
- 이제 각 공격당 영웅 체력의 1%를 회복
- 라이프 스틸 효과는 중첩 안됨
생텀 렐릭(Sanctum Relic)
- 이제 각 공격당 영웅 체력의 2.5%를 회복
- 라이프 스틸 효과는 중첩 안됨
컨태미네이션 샤드(Contamination Shard)
- 더이상 건물에 발동하지 않음 (오옷! 캐너프!)
쉐도
- 쉐도 볼텍스는 이제 모든 레벨에서 AoE가 3임
- 스테핑 스트라이크의 스텝 사거리가 0.8/1.2/1.8/2.4.에서 0.8/1.1/1.4/1.7로 감소(오예! 버그 안나겠군!)
- 스테핑 스트라이크로 인한 데미지 사거리 보너스가 0.8/1/1.25/1.5에서 1/1.2/1.4/1.6로 증가
- 쉐도볼텍스는 이제 어시스트로 판정됨(오예!!!)
감염충
- 감염된 테란 알은 더이상 무적이 아님 (알로 엠신공하기 더이상 ㅂㅂ)
- Regenerative Tissue가 Peristalsis로 대체:
생명력을 소모해서 1) 땅 속으로 숨어서 적을 피하고 2) 에너지를 리젠하는 스킬. 버로우 된 동한 이속은 65%가 감소됨. 버로우 동안 스펠 사용 가능. 모든 레벨에서 30초 쿨다운
- 감염된 테란의 에너지 소모가 40/50/60/70에서 25/28/31/34로 감소
- 감염된 테란 시전시간이 0.25에서 0.125로 감소
- 감염된 테란 시전 사거리가 7에서 9로 증가
멀록 (Molgloo.Grunty)
- 부비 트랩이 더이상 영구적인 시각 효과로 나타나지 않음
홍어
- Viscous Reflux의 데미지가 70/130/190/250에서 60/110/160/200로 감소
- 홍어의 기본 체력이 465에서 441로 감소
- 인퍼널 톡신을 작동하는데 더이상 에너지가 소비되지 않음
유령
- 샤프슛의 사거리가 11에서 13으로 증가
보로스
- Psionic Bola(스턴기)가 이제 어시스트로 판정됨
Micro.Gravitus
- Psionic Slam이 더이상 무적 유닛을 띄우지 않음
- Psionic Slam이 더이상 던져진 유닛의 기본 고도를 변경시키지 않음
추적자
- 멀티샷 작동에 더이상 에너지가 소비 안됨
장어
- Erekul's vengence가 더이상 무적 유닛을 타겟으로 하지 않음
히드라
- 몰튼 랜스(촉수)가 더이상 당겨진 유닛의 기본 고도를 변경시키지 않음
Hybrid.Maar
- Focus의 지속시간이 9/8/7/6에서 6/5/4/3로 감소
- Gravity Well의 범위가 7에서 8로 증가
질럿
- 블링크 스톰 장판이 3초에서 5초로 증가(립의 황제에서 립의 신으로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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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2.1
Dustin.Brawler
- 골리앗의 지속 시간이 75초에서 15초로 감소
Prelate.Zeratul
- Chronograph가 이제 적절하게 작동됨
Chuck.TBone
- Self-Optimizing Armor가 이제 중첩당 4/6/8/10%의 공속을 제공
- Self-Optimizing Armor가 더이상 체력을 리젠시키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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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2.2
Dustin.Brawler
- 골리앗이 더이상 경험치를 주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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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2.3
Chuck.TBone
- Tauren Outhouses가 더이상 시야를 주지 않음
Rory.Swann
- Molotov는 이제 적군 유닛만 타겟으로 함
Dustin.Brawler
- Manual Reset은 이제 쿨다운이 0초에서 30/20/10초로 증가(궁극인듯?)
Gabriel.Tosh
- Spectres가 이제 Gabriel.Tosh가 적군을 죽였을 때만 소환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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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2.4
Dustin.Brawler
- Vital bar 사이즈 수정
Prelate.Zeratul
- Unfolding Fate가 더이상 타워를 스턴시키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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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2.5
Dustin.Brawler
- Railer 가 더이상 AoE데미지를 주지 않음
집에 와서 보니 2.0에서 2.5까지 폭풍 패치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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