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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뿡뿡
작성일 2010-11-01 18:35:56 KST 조회 589
제목
워프 프래그 패치로 시끌시끌~


워프 프랙의 과용으로 인해 게임 밸런스가 좋지 않았던 건 사실이고

이번 패치가 있기전부터 어떻게 해서든 칼질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던 유저들이 많았던 것으로 압니다.


피격시 3초간 사용금지라는 수정이 공격용으로 사용되는 워프 프랙의 성능을 더욱 강화시켜주는것은 사실이나

저는 나름 이번 패치를 반기고 있습니다.



공격용 워프 프랙의 사용으로 인한 피해자가 될지 가해자가 될지는 모르겠으나

이번 패치가 아무래도 게임 시간을 단축시킬것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지금 소티스 한겜하는데 솔직히 너무 시간 오래걸려요. 길게하면 한시간 반이 훌쩍지나가는데

이번 패치가 어떤 방향으로든 게임 시간 단축에 일조할 것이라 생각되기에 저는 반기는 있습니다.



정 맘에 안들면 우리 워프프랙으로 신이 될 수 있는 케릭들 셀렉하면 되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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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오틀러 (2010-11-01 18:39: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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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요점은 워프 너프는 좋지만.. 전투시에 사용 불가니까 공격하는 쪽이 워프를 쓰면 맞는사람이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 이런거 아닐까요. ㅎㅎ
아이콘 크로피 (2010-11-01 18:3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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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도타처럼 지금있는 2150원짜리 크로노 대거 지우고 2150원짜리 이스케이프 대거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워프프래그는 아예 삭제하고
체이스필드 (2010-11-01 18:41: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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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왠만한 aos가 다 한시간내외 걸리지않음?
짧아지기야 짧아지겠지만 75원짜리 템때문에 일부캐릭 캐상향되서 초반부터 포풍갱킹당해
사람들 다나가서 단축되는건 단축이아닐듯
아이콘 크로피 (2010-11-01 18:44: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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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간을 줄이는 패치는 이미 제작자가 이번 패치 전에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타워 방어력을 줄인다던지 죽었을때 받는 페널티를 줄인다던지 타워에 소환물 데미지가 잘박히게 한다던지요. 이번의 패치는 갱커에게 어드밴티지를 준다라는 의미도 있겠지만 시야의 중요성이 더 커졌다 라는 의미도 있겠네요. 옵저버를 삽시다.
보노보노83 (2010-11-01 18:5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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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워에 샤드 적용이나 다시 복구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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