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맹덕어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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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2-24 12:22:56 KST | 조회 | 442 |
제목 |
공홈정보 해석본..-구글크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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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크롬으로 해석기를돌린겁니다.. 제가한게아니에요<<
아무리봐도 이상한곳이 여러군대있습니다.. 한분이 제대로 번역하기전까진..
3.0에 대한 압도적인 호기심 (나는 반복해서 같은 질문을하고 대답을 아프기 때문에), 나는 모든 것을 그것에 관련된 3.0에 대한 간단한 질문을 만들었습니다으로 인해.
원본 경우 적절한에서 당신을 위해 당신이 답변을 최대 파고가 3.0에 대해 질문을 거라고 목록이 안에 같은 답을 최선을 내 의지합니까 제가 아래에 질문을 게시하려면 무료, 제발 생각합니다. 한마디 경고 : 이외의 질문 게시물은 재량 제에 정리된 윌을,이 스레드는 질문입니다.
언제 3.0 세트 출시가?
3.0의 릴리스에 대해 설정한 아니 정확한 날짜가되면, 나는, 그것은 크리스마스 이전에 업데이 트되어야 들었지만 그래도 마지막은 아직 관련된 개발자로부터 추정됩니다.
제가 도와 드릴 일은 없습니까?
당신은 웹 개발, 3ds, 플래시, 또는 디자인 / 아트의 다른 학교에서 고등학교 이후 교육을 가지고있다면 당신은 당신은 웹사이트 또는 게임에 기여하는 게 느낌, 오후 sidd 또는 ecko 관심과 주시기 바랍니다.
왜 아직 3.0 아닌가요? Ecko가 2~4주 했잖아!
ecko '는 3.0의 출시 날짜에 대해서 그의 첫 번째 추정을 주었을 때, 그것은 매우 힘든 근사했다. 모든 개발 플랫폼에 버그 및 기타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다루는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이 눈보라에 몇 가지 매우 중요한 사람의 귀를 가지고 ecko을 알고 안심 수있는지도 편집기 자체 네이 문제도있다.
모든 업데이 트에 관계없이 팀의 한 멤버를 통해 실행해야합니다으로 SC2에서 사용자 지정지도 개발팀의 크기, 효율성 문제가 될 수도,지도에서 일하는 유일한 이명은 현재이있다는 것을 그래서 사실은 큰 아닙니다 요소. ecko 혼자지도에서 일하고 있었는데도 사전 3.0, 변화가 훨씬 더 자주 이런 종류의 다른 게임보다 왔어요. 웹사이트 개발,하지만 또 다른 문제입니다 정말 금액 및 업무 sidd의 품질과 자신에 의해 개발에 투입했다 행복 해요 새로운 사이트를 볼 수있게 되서.
그것은 ecko은 블리자드에 의해 고용됐다 SotIS을 잊고있다 사실인가요? 왜 3.0 이렇게 오래 걸리는 건가요?
네, 가까운 장래에 블리자드에 대한 ecko 작업 수, 그는 레벨 디자이너로 위치를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가능성이 BotA에서 작업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SotIS을 포기할 계획이 있습니다. 질문의 두 번째 부분에 대해서는, 내 둘째 서명 견적을 참조
우리는 모든 시험판 패치 노트를 볼 수있을 또는 진행 상황을 ecko에서 업데이 트를 받게됩니까?
시험판 패치 노트에 대한 계획은 없습니다. 새로운 패치는 스타 크래프트 2 사용자 정의지도,지도 밸런싱, 새로운 영웅, 그리고 더 많은 시스템을 추적 아주 최초의 글로벌 합계 기능 것입니다. 패치가 잘하면 일주일 정도에서 시작되어야하므로, / 주에 한 번 지역 사회를위한 업데이 트를 매주로 약속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3.0의 동시 EU의 발사도 있습니까?
이 질문은 모든 ChangeLog에의 질문이야 대답은 (다시) 반복 베어스 : 유럽 연합은 일반적으로 모든 ChangeLog에이 새로운 기능으로 협회의 새로운 버그를 제공하기 때문에 즉시 패치되지 않습니다. 없음 지방은 유럽 연합과 바다에 출시되는 최종 버전 이전에 이러한 문제를 밖으로 망치로 즉흥적인 베타 테스트입니다. Ecko는 모든 지역에서 새 버전을 출시 그런 다음 버전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업데이 트를 반영하기 위해 업데이 트 같은 기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3.0과 관련된 오히려 큰 변화로 인해,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응답하기이 답변에 다시 확인하십시오.
맥 호환 SotIS 클라이언트도 있습니까?
발사, 아니, 맥에 대한 SotIS 클라이언트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3.0의 릴리스 이후에 추가할 계획이 없습니다.
무엇 제비 unladen의 평균 속도 최고 속도는 무엇입니까?
아프리카 또는 유럽?
왜 3.0의 주요 초점이 무엇입니까?
개발자들은 3.0이 자동으로 업데이 트됩니다 리더 글로벌 합계 추적 시스템을 중심으로되는 가장 큰 구현은 당신이 게임을 때마다 통계. 이 사업의 상대적 복잡뿐 아니라 SC2지도 편집 시스템의 특정 제한으로 인해,이, ecko, brax에 대한 상당한 시간 투자를하고 있으며 sidd. 이 시스템의 결과로, IHL의 첫 번째 시즌이 관리 관점에서 더 효율적으로 추진됩니다. 이러한 기능 우선, 또한 평소 ChangeLog에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것으로 밝혀졌다 2.0 지옥되지 않음) 등장하는 용의자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이후 패치를 눈에 띄게 다른 것이라고 까놓고 말하면.
왜 아무도 개발을 아웃소싱을 고려하지 않았나?
돈은 SC2 무료 맞춤지도 있었나요? 안 좋은 투자.
윌 3.0이 빨리 출시되도록 도와 기부?
아니, 기부는 우리가 웹사이트에 게재가 계속 도움이됩니다. 웹사이트없이, ecko은 게임의 특정 측면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읽을 수 없습니다. 그 의견이 없다면, ecko 무슨 패치 알 수 없습니다. 그래, 바로 '3.0의 릴리스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증하면서, 그것은 간접적으로 더 많은 것을 패치와 미래의 패치로 개발자 및 지역 사회 간의 커뮤니케이 션을 촉진하여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SotIS 클라이언트는 무엇입니까? 난 절대 inhouses에서 재생하는 경우 왜 그것을 사용해야합니까?
SotIS 고객 일일하거나 또는 공공 게임에서, 당신은 SotIS를 재생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ecko와 관련 커뮤니티 회원 brax에 의해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이 클라이언트는 경기의 마지막에 업데이트된 (및 새로 암호화된) 은행 파일을 읽을 것이다 실적에 따라 웹사이트에서 글로벌 리더의 통계를 업데이 트합니다. SotIS은 SC2에서 사용자 지정지도 아주 최초의 글로벌 리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일 일치 너무 전역 보드, 그들의 리더 위치 사전에 훨씬 더 빨리 하루 종일 pubstomps 사람보다 나타납니다 일일 일치 지역 사회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서 다르게 체중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나뭇잎 게임의 금액에 대한 통계도 있습니까?
네,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누구 패드 나쁜 연결 그들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 게임, 또는 플레이어를 떠나하여 통계를 모두 정확하게 리더 통계를 통해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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