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EDzerglin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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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03 16:36:02 KST | 조회 | 803 |
제목 |
소티스 문제가 후반에 영웅이 너무 순삭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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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도나 질칸같은경우 잘하는 사람이 잡으면 후반도 아니고 초반 궁찍힌시점부터
당하는 입장에서 사실상 선택권이 없이 죽어나가는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지르칸 잡고 하지만 한 레벨 10쯤? 그쯤에 상대지르칸 궁에 갇힌 적이 있는데
블링크스톰 쿨이 안 돌아온 상태라서 진짜 농담아니고 갇히자마자 완전침착하게
불멸자 때려서 나가려고 하는데 불멸자 사라질때까지 불멸자가 안터지더군요--;
이럴진대 탈출기가 없는 영웅들은 지르칸궁에 갇혀서 죽을때마다 얼마나 짜증날까요?
새버전에선 지르칸 사이즈 작아져서 아마 모르긴 몰라도 궁에 가두기 더쉬워질텐데(궁 안의 공간이 더 확보된 셈이니)
여튼 이런 식으로 그냥 만났다하면 피치못하게 죽는 그런 경우가 너무 비일비재한것같습니다.
딜러랑 스턴캐 둘만 같이 다녀도 후반엔 진짜 잘키워서 존나 센사람 아닌 이상은 2:1로 조우한(쉐도같으면 1:1--;)
컨을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그냥 죽는경우가 대부분임. 이게 자기가 위험한 상황을 자초했다면 모르지만
둘이서 상대지역으로 갱킹오는 경우도 많잖아요? 가만보면 캐릭을 키운 후반보다 오히려 초반에
더 잘 안죽음... 이게 뭔가요; 저는 이런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전반적으로 공템에 붙는 옵션들을 좀 하향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속템도 너무 효과가 좋음.
공속템이나 하드론 타이탄 등에 붙는 공속옵션들은 전부 좀 하향할 필요가 있음--; 이건 뭐 평타 오브 더 임페리얼 생텀도 아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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