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간습니다 김간디 입니다
정리 해 드리겠습니다
팁
- Time Scale (타임 스캐일): 쉽게 애기하면 시간이 빨라지는 겁니다. 체력과 마나 리젠, 스킬 쿨타임 이 빨라집니다. 이속과 공속은 느려집니다.
또한 디버프의 효과가 더욱 빨리 사라집니다. 예를들어 로리의 화염병에 맞았을때 타임 스캐일 만큼 디버프가 빨리 사라집니다.
- 랭커: 초반에 +116 지능을 6분동안 올려주는걸 사고, 지능 아이템을 산후 라인을 탑니다. 스나이핑은 일반 데미지 + 추가 15% 지능이기 때문에 초반에 원샷 반피, 원샷 원킬이 가능합니다...(랭커 패시브가 지능을 2배로 더 많이 올려주기 때문입니다)
- 아이템중 % 가 있는것은 diminishing return 에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랠릭의 경우 15% 공격력, 스킬 데미지를 힐링 해줍니다. 이것을 2개 산다고 해서 30%가 되지 않습니다. 약한 19.5%-20% 정도 되겠네요
- 팀 배틀이 이루어 지고 있을땐 Bullet Time 이 작동 됩니다. 게임 자체가 느려지는건데요 매트릭스 처럼. 이건 너무 빠른 패이스를 감당하기 힘든 유저를 위해 어느정도 컨트롤 여유를 주기 위해 개발 되었습니다.
유닛 패시브
- 테사다 : 자신과 근처의 아군에게 5% 회피율 (evasion)
- 에레쿨(장어): 10포인트 지능수치당 0.0078체력리젠, 10포인트 힘수치당 0.004마나리젠
- 토시 : 모든 아군이 유닛을 죽일때 마다 +3 만큼의 미네랄 보너스를 얻음 (모든 아군 + 모든 유닛 해당)
- 보로스 : 자신의 현제 damage 10%만큼 5초간 도트 damage (한번 칠때 마다 refresh 됩니다)
- 맨드 : 유닛을 킬당 힘+1, 영웅 킬당 힘+10
- 잭슨 : 유닛 킬당 지능+1, 영웅 킬당 +10
- 질칸 : 근처의 아군에게 4% 물리 데미지 감소 (스킬 데미지 x)
- 혼종 : 12초간 공격을 하지 않았을 시, 다음 공격력 + 150%를 줌
- 제라툴 : 자신 근처의 안개(fog of war) 속의 적 움직임을 볼 수 있음(걸어다니는 와파 인듯
- 섀도 : 쉐도는 보이지 않습니다. 체력바를 켜면 체력만 보입니
2% 이속 보너스를 매 5초마다 최대 14%까지 (combat 에서 나올시 2% 식 추가 되는겁니다)
추가적으로 새도는 미니맵에 보이지 않습니다 (아군도, 자신도, 적도 아무도 볼수 없습니다...)
- 랭커 : 소모품아이템의 효과가 2배만큼 추가로 증가
마나약 같은 경우는 한개 쓰면 2개의 효과를 볼수 있고, 능력치 올려주는거는 +116 x 2 = 232 를 올려줍니다. 지속시간은 느러나지 않습니다.
- 홍어 : 홍어가 공격을 할시 3초동안 Time Scale 30% 감소됨 (refresh on each hit)
- 로리 : 근처의 적은 5%만큼 추가 스킬데미지를 받음
- 캐리건 : 주변의 유닛이 죽었을 시 캐리건의 전체 체력의 1%에 해당하는 체력를 얻음
궁금 하신점은 질문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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