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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elgooG
작성일 2011-03-20 22:02:36 KST 조회 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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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어가 좋다고는 써놧는데 사실 너무 애매해요

Q스킬.. 사거리가 너무 짧아서 다가가서 사용하긴 무리고 달라붙은 근접영웅 정도한테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 딜이 좀 고자인데다가 주요스탯인 AGI가 아닌 STR영향을 받아서 템트리 짜기도 애매함 -_-;;


W스킬이 그나마 가장 나은듯. 그런데 W스킬 딜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도트데미지가 사실 스완 몰로토브에 비하면 많이 딸리죠. 또 애매한건 Q완다르게 얜 AGI수치에 영향을받아서.. 그래도 민첩좀높으면 총 500~550정도 데미지는 줄수있는듯(처음 100데미지 포함해서). 슬로우효과가 있긴한데 3.0버전대에 비하면 미미함


E스킬은 솔직히 잉여같음. 무적이긴한데 사용중에 이동도못하고 스킬도 못쓰죠. 평타는 때리는지 아직 잘 모르겠음. 한타때 하도 정신이없어서 -_-;; 사용하고 중간에 푸는것도 불가능해서 판단잘못하면 오히려 상대한테 시간을 벌어줄수도있음


R스킬. 발동확률이 100%로바뀌고 클로킹과함께 주변에 도트데미지(3렙때 90+1%STR) 데미지를 주는데 클로킹은 자기가 평타나 스킬로 딜링하거나 하면 2초간 풀림. 즉 어차피 서로 싸울땐 클로킹이 안되요. 또 여기서 주요스탯인 AGI가아닌 STR영향을 받아서 애매



제일 치명적인게 평타/W스킬은 AGI로,  Q/R스킬은 STR로 분산되서 영향을 받기때문에 그게 좀 안좋은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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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Rednada] (2011-03-20 23:27: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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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스킬은 어차피 주 딜 스킬이라기 보다는 달라붙는 근접영웅을 떨어뜨리기 위한 스킬이라고 봐야할듯 합니다. Q-W 콤보로 쓴다던가~ 아니면 W-평타-붙으면 Q 이렇게여~

W스킬은 뭐 어차피 홍어가 민영웅이라서 민첩 영향 받아서 뎀쥐도 좋고, 전 버전과는 다르게 라인몹 전부 다 맞는걸 보니 타겟제한도 없거나 굉장히 많은 느낌입니다.

E스킬은 3초동안 무적 +타겟도 풀어버리기 때문에 한타시 점사당한다 싶을때 기존의 렐릭무적과 맞먹는 효과가 있지요~ 기존 렐릭보다 1초나 길다는~~ 물론 자신도 상대방을 칠수는 없습니다만 그런 단점을 커버할 만큼 생존에 좋은 스킬 같습니다.

R스킬은 근접영웅과 싸울때 약간의 뎀쥐를 더준다 정도인듯해서 별로 같긴하지만... 도망갈때는 상대방이 은신감지템이나 옵저버가 없는 한 굉장한 생존을 보장해 줄거 같습니다.

홍어는 기본적으로 민영웅이라서 민첩템 위주로 가는게 좋지만 올스탯 템 또한 많으니 Q,R 도 쏠쏠하게 올라갈거 같네여... 템트리는 저도 더 연구해봐야겠지만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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