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아이유프라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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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25 01:06:31 KST | 조회 | 717 |
제목 |
맵에디터의 타임 스케일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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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의 속도를 결정하는 부분이 갤디터에는
1. 이속 / 공속
2. 시간 배율
이렇게 있습니다.
이속/공속은 다 아실테고..
2번 시간 배율을 조절한게 타임스케일인데요.
이 값은 겉으로는 표시가 되지 않지만, 이속, 공속을 비롯하여 체력회복속도 쿨타임지나가는시간 등등 모든것에 관여합니다.
하지만 이속과 공속을 타임스케일템으로 올릴 수 있다면 밸런스쪽으로 맞추기가 어렵겠죠?
그래서 이속과 공속을 감소시켜 타임스케일템으로 인한 이속증가와 공속증가를 원래상태로 되돌립니다.
그런데 타임스케일템의 이속공속은 표시가되지않아 수치로는 줄어들게 되는 것이죠.
Ex)
타임스케일 50% -> 이속공속 1.5배
이를 거꾸로 하기 위해 이속공속에 33.3%를 깎음
보이는 표시는 33.3% 깎인 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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