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무지개호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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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27 11:00:49 KST | 조회 | 556 |
제목 |
에레쿨 번역 피두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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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화와같은 성원과 포풍같은 반응으로 글이 자꾸 뒤로 밀려날거같아서
오늘은 여기다가 A2min님께 드릴 내용을 하나 적고 가요
일단 초기 설명부분 다듬어봤구요. (alignment:Lawful Neurtral 이부분은 뭔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Erekul.Sartonis
에레쿨.사르토니스
[법 중립]
저그의 아이어 침공 시 전사했던 에레쿨은 주카 기생충들이 그의 유해를 재결합한 결과 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다시 부활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그는 프로토스도, 저그도, 에레쿨도, 주카 기생충도 아닌 존재가 되어 이 혼란과 고통을 멈출 방법을 찾기 위해 전장을 누빕니다.
자연발생적 혼종인 에레쿨은 나이더스 유충들을 지하 깊숙한 곳에서 불러내 공격하도록 명령합니다. 에레쿨이 맺은 공생관계는 그로 하여금 강제로 목숨을 위협하는 자들을 공격하도록 만들었고, 그러한 에레쿨의 공격은 그가 지닌 분노와 고통의 크기만큼 증폭되어 가히 치명적입니다.
Symbiosis는 요롷게
실제 게임에 들어가서 본 수치하고 여기 적힌거하고 달라서 수치도 수정했습니다.
공생
에레쿨은 10의 지능마다 0.078만큼 생명력 회복량(률이 아닌듯 합니다)이 상승하고, 10의 힘마다 0.04만큼 에너지 회복량이 상승합니다.
Swarm Burst 무리분출 번역은 나쁘지않은듯합니다 ㅇ
무리 분출
에레쿨이 주카 기생충 무리를 지하 깊은 곳에서 불러내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레벨 1: 50 (+10% 지능)의 피해, 25 (+10% 지능) 생명력 회복
레벨 2: 100 (+10% 지능)의 피해, 50 (+10% 지능) 생명력 회복
레벨 3: 150 (+10% 지능)의 피해, 75 (+10% 지능) 생명력 회복
레벨 4: 200 (+10% 지능)의 피해, 100 (+10% 지능) 생명력 회복
Parasitic Infusion이거는 보시면 primary attribute가 있는데 저같은경우 이걸 영웅의 특성 능력치로 번역을 해두었습니다. 그걸 한번 적용해보았습니다.
기생충 감염
에레쿨이 대상을 감염시켜 대상의 특성 능력치에 비례한 공격력을 감소와 방어력 증가 효과를 가져옵니다. 만약 대상이 감염된 채로 죽으면 주카 기생충들이 폭발하여 적에게는 피해를 주고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레벨 1: 능력치의 30% 공격력 감소/방어력 증가. 50 (+10% 힘)의 피해를 주고 25 (+10% 힘)만큼 생명력 회복.
레벨 2: 능력치의 50% 공격력 감소/방어력 증가. 100 (+10% 힘)의 피해를 주고 50 (+10% 힘)만큼 생명력 회복.
레벨 3: 능력치의 70% 공격력 감소/방어력 증가. 150 (+10% 힘)의 피해를 주고 75 (+10% 힘)만큼 생명력 회복.
레벨 4: 능력치의 90% 공격력 감소/방어력 증가. 200 (+10% 힘)의 피해를 주고 100 (+10% 힘)만큼 생명력 회복.
Masochist
마조히스트
주카 기생충들 때문에 강제로 다시 살아난 에레쿨은 죽음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들은 그것을 허락하지 않아 에레쿨이 피해를 입을 시 기생충으로 적에게 강력히 보복하게 합니다. 17%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레벨 1: 0.8초 재사용 대기시간. 적에게 20 (+5% 힘)의 피해. 아군에게 10 +(2.5% 힘)만큼 생명력 회복.
레벨 2: 0.75초 재사용 대기시간. 적에게 40 (+5% 힘)의 피해. 아군에게 20 +(2.5% 힘)만큼 생명력 회복.
레벨 3: 0.7초 재사용 대기시간. 적에게 60 (+5% 힘)의 피해. 아군에게 30 +(2.5% 힘)만큼 생명력 회복.
레벨 4: 0.65초 재사용 대기시간. 적에게 80 (+5% 힘)의 피해. 아군에게 40 +(2.5% 힘)만큼 생명력 회복.
Erekul’s Vengeance
에레쿨의 복수
에레쿨은 그를 일찍 죽이지 못한 적들에 대한 저주와 절망으로 주카 기생충들을 분출시켜 적을 공격합니다. 공격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비하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레벨 1: 대상이 잃은 생명력의 40% (+1%/100 지능)의 피해
레벨 2: 대상이 잃은 생명력의 50% (+1%/100 지능)의 피해
레벨 3: 대상이 잃은 생명력의 60% (+1%/100 지능)의 피해
도움이 됬길 바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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