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주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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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5-17 09:36:29 KST | 조회 | 574 |
제목 |
케릭 특성 및 바뀌었으면 하는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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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테사다
논란의 중심.. 후반 애미리스한건 맞지만, 초중반 잉여스러움으로 덤으로 쓸모있는 스킬이 없어 하향보다는
분신생성을 보팔이나 토시마냥 몹이나 립 죽였을 시(디나이포함)에만 생성되게끔 하면 지금보다 훨 분쟁이
없을듯 보임. 더불어 렉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고
덧붙인다면 스캔 엘릭서 등 탐지시 본신이 확 색구별하게꼬럼 한다면 더욱 좋을 듯
근데 분신 20마리는 어떻게 해야 생성되는지.. 7~8마리 인가가 맥시멈 아닌가??
2. 홍어
홍느님으로 불리며 맨틀이라도 낄라치면 아이온저리 가라는 레이드몹.. W스킬의 후뎀이 쩔어 초반 갱킹의
황제로 등득 했는데 후뎀을 레벨에 따라(스킬레벨이 아닌) 늘렸으면 하는바램. 레벨x12 정도로..
궁의 방구뎀쥐 역시 쩌는데 홍어 삭힌 향기가 컨셈인듯 보이나 이건 좀 쎈듯.. 뎀쥐 감소 시키거나 삭제요망
3. 곱등
진짜 곱등 스페셜리스트 만나면 정신이 아늑해 지는데, 감테를 체소비에서 마나소비로 바꾸었음 하는 바램
그래야 초반 타워가 싹 밀리지 않아 팀간 벨런싱 유지위해 도움이 되지 않을까..
빨대는 하향했음 하나, 이것 뺏으면 곱등 넘 후반에 잉여스러울듯 보임
4. 추잦
4.x 버전 넘어오면서 모양만 추잦이지 완전 다른케로 변신.. 궁뎀이 개쩌나 후반 넘 잉여스러움. 더군다나 초반
팀에게 막타머신으로 불리며 팀 분란을 초래.
궁뎀을 줄이고, 대신 q,w 스킬을 과거로 회귀시킨다면 좋을듯 현재 지케가 너무 없어 애써 지케로 넣은 듯한
억지스러움이 있으니 민케로 조정한다면 후반까지 방황하지 않을듯 보임.
5. 랭커
갠적으로 매우 사랑하는 케릭이나, 초반 뽁질과 중반 핵으로 라인 쓰는 거 외엔 중후반 가면 스턴셔틀이거니와
질칸, 홍어, 보파리, 맨드등 한방 좋은 케릭 만나면 똥줄이 너무 타니 안쓰러워짐. 더불어 게시판에서 평타랭커
논쟁을 불러왔는데, 컨셈자체가 민케고 또한 실제도 민케인데 넘 지케스러움.. 지케로 변경을 하고 스캔대신 과
거의 레이더 스킬을 부활시키고 더불어 핵도 과거 핵으로 바꾼다면 활용도가 높을 듯 사료됨
과거 핵은 태풍은 아녀도 소나기급이었는데 지금은 가랑비급정도
6. 맨드
팀에 맨드가 있으면 공/비방 모두 편한데 초보가 잡으면(저 포함) 이렇게 잉여스러울수가 없음
근데 지금이 딱 좋음.. 과거 4:3비율의 화면을 거의 커버하는 애미리스한 촉이 사라진 것만 해도 기뻐 이루 말할
수 없음.
7. 보파리
그냥 딴거 없이 민케서 힘케로 이동 ㄱㄱㅅ~
마나 소비가 없는 컨셈은 너무 신선함. 하지만 등치로 보나 하는 짓으로 힘케인데 민케가 되니 공속도 그렇고
각기춤을 변경해야 한다지만, 이걸로 종결낼 수 있는건 아니니 남기는게 좋을듯 보임
8. 개구리
딴거 필요없고 런처의 사거리 제한만 시켰음 하는 바램
옛다 죽어라 하고 쓰는데 정말 우물가다 죽으면 담배만 피게 됨. 딜 없는건 환영하지만 예전 사거리에 스턴시간
좀 줄이고.. 정타 맞으면 5초정도 스턴 오는데 이건 쫌 아닌듯
9. 혼종
역시 딴거 필요없이 던지는거 쿨탐좀 늘렸으면 하는 바램
자물쇠 걸고 연속 두번 던지는데 연달아 공중부양된 팀원 보고 있자니 안쓰러움이 묻어남..
시간이 없어 여기까지만 적네요..
그래도 전 4.x버전 이전보다 지금이 더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2.x때부터 깔짝거렸지만..
근데 왤케 실력이 안느는지 원~
덧붙인다면 맨틀 아이템효과 모두 점감이 절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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