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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uan(루안)
작성일 2011-08-04 23:04:13 KST 조회 378
제목
이번 패치에 대하여

일단 사신,이곤에 대한 말이 많은데 (특히 이곤에 대해서)

우리가 주목할 점은 이게 아닙니다.

 

 

2:25초 라인 시작.

죽어도 돈을 잃지 않는 점.

타워들의 공속 상향.

오른쪽 상단에 나오는 보드에 대한점.

 

이렇게 4가지에 대한 것인데요.

 

첫번째로는 2:25초에 라인이 시작함에 따라 게임의 진행속도가 상당히 빨라졌음을 체감 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죽어도 돈을 잃지 않는다는 건  데스가 높아서 템이 늦춰지는 점이 크게 사라졌습니다.

(제가 졸면서 지르잡고 3킬 10뎃인가? 했는데 상대 지르와는 템차가 2~3분? 정도밖에 안나네요;;)

 

그리고 세번째,무엇보다 매력적이고 치명적인 "타워 공속 상향" 인데요.

정말 이제 적팀에 스턴캐 (맨드,랭커 등)가 있을 경우 타워 피깍거나 상대 라인몹 디나를 하겠다고

타워 근처에 남는 경우 혹은 상대 영웅의 체력이 적어 잡고 빠지겠다는 안일한 생각을 가졌다간

끔살당합니다. 예전에 잡고 나오는데 2~3대 맞았다면 지금 4~5대는 맞는거 같은데요.

타워가 영웅때리면 공격력이 증가하는 점까지 있다면  1~2대 차이가 얼마나 큰지 아실겁니다.

 

마지막으로 오른쪽상단의 보드인데요 tab을 키면 나타나는 창에서 영웅 오른쪽에

현재 그 영웅이 가진 "아이템"의 정보가 나옵니다.

언뜻보면 "그게뭐?" 라고 생각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초반엔 정말 큰 역활을 할 것입니다.

예를들어 센터에서 멀록vs질럿이 서로 싸우대 질럿의 시야에서 멀록이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미싱콜은 외치게 되면  양쪽 사이드에 있는 팀 영웅들이 긴장을 타겠죠.

근데 만약 그때 TAB키로 멀록 템에 장비템이  추가 됬다면 멀록이 방금전까지 마을에 있다는 사실을 알수 있습니다.

이건 하나의 예시이고 Tab으로 상대 물약 갯수, 현재 보유한 아이템등을 보며  유연하게 맞대응 할 수 있는 템트리를 타는등

예전 상대 템을 보려면 그 영웅이 시야에 보이그 그 영웅을 클릭 해야 됬는데

그럴필요가 사라졌습니다.

 

 

아직 공방도 몇번 안했고 비방도 안해봐서  이번에 나온 신캐에 대한 확답은 못드리겠습니다만,

곧 이곤이나 사신의 포지션도 정해질거 같고 빠르면 2~3일 내로 안정될것도 같네요;; (내 생각일 뿐인가??)

 

 

 

P.S 자랑질: 저는 이미 이번 패치때문에 바뀐 템트리 다 수정해서 머리속에 있음. 오늘 공방만 하면서 템트리 짜느라 힘들었다.  안개님 이곤 정말 잘하시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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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eneas (2011-08-04 23:04: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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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즉부 불가능
luan(루안) (2011-08-04 23:05: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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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맞다 즉부 불가능 ㅋㅋㅋ 윽..
여기다 말함
5.즉부 불가능 -> 한타때 말리면 돌이킬 수가 없습니다. 님들 한타 조심해서 하세요. 유리하다가도 한번 지면 훅갑니다;;
아이콘 TetraAnax (2011-08-04 23:40: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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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근데 리스폰시간 빨라짐ㅋ
닉네임: 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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