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인간승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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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9-11 23:38:27 KST | 조회 | 398 |
제목 |
잡담 & 레이너 육성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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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종 ㅡ e 상향으로 예전보다 더 깊숙히 들어오게되어서 더 무섭고 궁의 공격속도 감소 패치의 체감은 별로 느껴지지 않네여 대신 이속 증가 이거는 상당히 좋더라고요 어지간한 캐릭터들 빼고 구지 텔포 안쓰고도 슬로우 한번 뿌려주면 쉽게 따라잡네여 플래쉬 + 크로노 까지 합친다면 정신없게 영웅 운반함
맨드 ㅡ 촉 사거리가 너프되면서 딜이 증가하고 쿨타임이 감소하는(탈렌트)? ㅄ패치가 되었는데 멀리있을때 구 촉은 스턴 맞추고 0.5초 정도 찍을 위치 계산하고 촉 찍어도 안정적으로 되었는데 이제는 스턴이랑 촉을 같이써야맞는 혼종보다 떨어지는 캐릭터가 되었네여 하지만 사이드라인에서의 우월함은 여전합니다.
좀비 ㅡ 너프되나마나
질칸 ㅡ 강캐 but 물칸은 사기캐
랭코 ㅡ 한타의 핵심이긴한데... 너무 극상향을 시켜버려서 완전 OP가 되었습니다. 사이드라인에서 마나될때마다 은폐뾱만 갈겨도 민지캐들은 피가 나마나지가 않고 힘캐들은 생명의 위협을 받습니다 랭코가 센터서면 추젖자보다갱을 잘합니다 ㅡㅡ; 그냥 사이드라인가서 은폐뾱하면 피가 반피가까이 거덜나버리니 물론 센터 라인을 포기해야된다는 단점도 있지만 이 단점보다 사이드 갱킹해서 2라인 푸쉬해버리는 이점이 더 크네여 랭코가 금캐가 된다면 한타에서의 랭코역할은 부족하지만 레이너가 대체할꺼 같습니다.
쉐도우 ㅡ 쉐이드 데미지 60 + 3% 상향되서 쉐이드가 민첩의 10%만큼 추뎀이 붙습니다. 레인지라인유닛이 원샷에 가버리네여 예전에는 한대씩 양념하고 그었는데 이제는 그냥 보시고 그으면 냠냠 덕분에 막타도 잘먹게되었고
무엇보다 오펜스탈렌트의 영향으로 예전에 비해 많이 쌔졌네여
제라툴 ㅡ ㄴ 마찬가지
보로스 ㅡ 너프를 너무 심하게 받은 비운의 캐릭터 옴니 스플레쉬만 없애도 될꺼같았는데 스펠스톰 샤일런스까지 생기니 옴니쓰레기가 되었네여 옴니 맞을때 비콘 하나만 떨궈도 한대 덜맞는 하지만 1:1에서의 옴니는 여전히 강하네여 비방 금캐까진 아닌거같은데
사신 ㅡ 오펜스탈렌트 액티브의 영향으로 강력해진 캐릭터중 하나입니다. 사신 슬로우 + 오펜스액티브슬로우쓰면 움직이지를 못하더라고요 뭐 스턴이 없는게 단점이긴한데 쉐도우 제라툴처럼 예전보단 많이 쌔진 캐릭터
보팔 ㅡ 사기캐 ㅇㅇ
이곤 ㅡ 많이 좋아졌네여
잭슨 ㅡ 이것도
렝너 ㅡ 한타 최후방에서 타켓을 정하고 폭딜을 넣는 영웅 매우 마음에 들어 내가 바로 원하던 영웅이야
레이너 스킬설명 & 스킬트리
Q 유닛 타켓팅을 합니다. ( 데미지 0 ) 타켓팅을 당한 영웅은 추가데미지 & 시야공유
W 라인 턴마다 마린쫄따구들을 같이 가게합니다. 라인과 같이가는 마린쫄따구들은 컴퓨터꺼지만 가까이 가게되면 자기소유가됩니다. 스킬회피 & 몸빵에 좋음
E 천공탄환입니다. 캐스팅시간이있고 맞은 타켓은 침묵 상태가 됩니다.
R 궁극기입니다. 적을 타켓팅한 뒤 캐스팅 시간이 지나면 발사됩니다. 시야가 끊기지 않는이상 캐스팅이됩니다.
스킬트리 ( 궁은 될때마다 , 스킬중요도 R>E>Q>W )
e q e q e q e q w w w w t t t t t t t t
W가 꼬랐다고 생각하는데 탈출기없는 레이너로썬 이걸로라도 몸빵을 해야됩니다. ㅜㅜ 서글픈 현실 게다가 상대방에 레이너가 없으면 라인에 상대 영웅이 없으면 라인은 밀게되있습니다.
최종 템트리
이속 시너 히폐 히폐 ( 버퍼 코암 히폐 ) ( 타이탄 히폐 )
ㄴ 초반 엠피가 부족하시면 버널 가셨다가 후반에 스타트렉이나 타임워커로 바꿔주세요
마지막 템은 상황에 맞춰서 가시면 됩니다. 추천템에 클락이 있길래 써봤는데 흠... 레이너 자체가 최후방에서 딜링을 하기 때문에 별로 쓸일이 없는거같은데.. 뒤에서 스나이핑하고 클락쓰고 튀기용이나 생존용으로 좋긴한데 저한테는 별로네여
마지막 템을 버퍼로 가셔서 혹시모를 뒤치기(제라 쉐도 추젖)하는 유닛들을 막을 수도 있고 뒤에서 코암을 가줌으로써 오라를 줄 수 도 있고 히폐를 가셔서 극딜을 뽑을 수도 있겠네여
시너자이저를 가면 e r에 슬로우가 붙습니다. e 침묵 + 시너 슬로우가 되는거죠 딜이 300을 넘는지라 50%슬로우가 무려 2초입니다. 또한 초반 레이너의 부족한 피통보강도 되고요
타이탄을 가는 이유는 아군팀에 랭코가 없을때 낍니다. 적의 이동경로에 미리 마린을 투하해 시야를 확보한뒤 R을 안정적으로 쏩니다. 아군팀에 랭코가 있다면 히폐를 낍시다
한타에서의 레이너
한타가 일어날려고합니다. 아군이 레이너 버프를 받으면서 뒤치기 당하지 않는 장소에 머뭅니다. 레이너는 타켓팅을 정합니다 제일 약하고 타켓팅 없는 유닛이나 아군이 딜링 할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유닛이나 한타를 흔드는 유닛 위주로 타켓팅을 합니다. 다음 히폐를 돌리면서 E를 써줍니다. 스킬을 쓰면 위험한 캐릭 위주로 쏴줍시다 최대한 많이 맞게요 다음 궁을 씁니다 히폐가 끊겼다면 다시 눌러주세요 이왕이면 빠르게 상황판단 한 뒤 히폐 한번에 e r 같이 쓰는게 좋겠죠 궁의 타켓팅은 아군이 놓친 유닛 위주로 쏴주시면됩니다. 적 영웅이 대신 안맞게 각잡아서 쏘세요 궁 안 끊기게 랭코 스캔 준비나 타이탄 미리 던져놓으세요
아 큐 쓴다고 딜이 들어가는게 아니니깐 한대라도 쳐서 어시 챙기세여
평타형 레이너도 구상중이니깐 기달려주세여 이상 잡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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