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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동브로
작성일 2011-09-16 04:43:09 KST 조회 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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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랑 생각이 좀 다르네요

저는 타임스케일이 소티스만의 특징이라고생각하는데요

타임스케일을통해 스킬의 쿨타임을 줄이고 디버프 지속시간을 줄일수있고 캐스팅시간을 줄여서 빠르게 스킬이 나가게하고 내부쿨타임이 있는 패시브스킬 쿨타임도 줄이는 등 참 효과가 다양하죠

만약에 타임스케일이 밸런스에 문제가된다면 가격-성능 조정을 하면 될것이고

말씀하신 쉐도의 최대공속 올리는것도 템트리를 다양하게 해주는게 아닐까요?

타임스케일이 게임을 병.신으로 만든다 이런 생각에는 전혀 공감이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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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원할배 (2011-09-16 06:44: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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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투
아이콘 HIRIHARA (2011-09-16 07:57: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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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탐스켈이 소티스의 묘미라고 생각해요 ^^
아이콘 king7 (2011-09-16 11:1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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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 앙캐 디스
ChoiRoar (2011-09-16 12:38: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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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겜만의 특징도 맞고
밸런스 망치는 요소인것도 맞음
아이콘 동브로 (2011-09-16 13:35: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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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피드백을통해서 밸런스를 조정하는 방향이 낫겠죠? 없애기보다는
ChoiRoar (2011-09-16 14:25: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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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가 양키
테스터들도 양키
주로 겜하는놈들도 양키
영어로 피드백 보내기도 힘들고
잘 들어주지도 않죠
개발자의 밸런스 개념또한 안드로
이겜 1년 넘게했지만
밸런스가 좋아질 기미가 안보임
비방 금캐가 언제쯤 없어질지 가뜩이나 캐릭도없구만..
ChoiRoar (2011-09-16 14:31: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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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타임스케일의 문제는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는 스킬들의 딜이 극심하게 강해진다는것
그리고 스턴,낚시 스킬등을 쉬도때도 없이 쓸수있게 만든다는것
따라서 일부캐릭들이 답이없게 강해짐
ex)랭커,맨드,혼종,지르
여기서 맨드는 두가지를 다가지고있음-_-
ChoiRoar (2011-09-16 14:38: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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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전 갠적으로 탐스켈 높아질수록 혼종이 젤 무서워진다고 생각함
아이콘 츼명타 (2011-09-16 16:4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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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스켈이짱아님??
하얀여우의환희 (2011-09-17 00:41: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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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스켈 원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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