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상당히 강력한 캐릭이라고 생각합니다만, w스킬이 너무 잉여하네요.
W스킬은 이제 사용한 대상의 공격과 스펠 데미지를 0으로 고정시키고 이동속도를 30%감소시킵니다. 평타 또는 스펠데미지를 2/3/4/5회 흡수하거나 10초가 경과하면 해제됩니다.(캐리건 본아머의 반대개념)
로리-왜 버프해야되지; 이미 좋은데;
잭슨-이놈도 버프의 필요성을 별로 못느끼지만, 궁의 뎀지증폭이 좀더 좋으면 어떨까 해봄(qe를 너프하고라도) 레이너 q보다 약하잖음....
곱등이-감테 지능추뎀이나 제대로 넣어라
추적추적-싹 갈아엎어야될 캐릭. 대충 만들어서 던져놓은듯
예전 추적이 더 재미있다
짐 레이너-해병이 컨트롤되면 재밌겠당
에곤 스탯먼-밀릴땐 쓰레기 밀땐 개사기
맨드-궁의 슬로우나 스턴중 하나가 삭제되야함.에코는 왜캐 패치로 캐릭을 젖사기 or 젖병신으로 만들까요
혼종-이의없음!
지르-qw쿨타임 증가가 시급합니다. Qw쓰고 3초뒤에 또씀.덕분에 추노 도망은 최강자
소-w가 스킬치곤 너무 약한거같은데요, 약간의 버프가 필요합니다
좀비-e범위 너프랑 w회복력 너프(마나만 회복 or 탐스켈만 증가)
켈건-궁을 발동시키면 발동지역을 지정하는는게 아니라 캐리건 주변에 떨어짐(캐리건 이동가능)
랭커-은폐 쿨다운 증가. 아니면 스캔 가격 롤백점여
싸신이 두렵지 않음-너무 쌔서 w가 그냥 12초 고정이어도 될정도. 궁 스택 갯수 3->2, 궁과 궁 사이의 쿨다운 3초, 날아가는 속도 증가
보르팔-닼써 쿨탐 증가. 힘 증가량 너프
쉐도-쉐이드 버프로 좋아짐
제라툴-궁이 만퍼되서 백텝이 무조건 들어가는데, 이거때문에 너무 강하다. 멩스크만 들면 돌아다니면서 킬함. 궁 범위 너프, 발사체는 느려지지 않게 변경(갇힌 팀을 돕기가 너무 어려움)
텓싸다-궁 변경. 같은 팀의 모든 영웅의 분신을 하나씩 만들어냄, 데미지 없음, 주변 40 반경 안에 생성가능
토시토시-기본 패시브로 쫄 생성, w스킬로 강화
냄새없는 홍어-독뎀이 15초->5초에 걸쳐 들어감 or 독뎀 자체를 강화(포션빨면 빨피에서 독맞아도 피안내려감)
보통령-패치를 두고봐야 알겠지만......스펠스톰 마법저항 100%->60%. 근데 구구옴니(3.6)이 2/5/8회 공격 아니었나? 그때도좋았던거같은데 이젠 100+평타라니
멀레기-좀 못하거나 센스 없거나 죽으면 호구가 됨. 일단 보류(패치를 두고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