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oryswa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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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0-27 15:30:33 KST | 조회 | 373 |
제목 |
문제가 되고 있는 강캐들의 너프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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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신영웅이 많이 추가 되면서 그만큼 강캐들이 많아 졌습니다.
1. 지르칸.
쿨이 늘어 났지만 여전히 물쇠지르는 명불허전입니다. 2물쇠후 맨틀 까지 맞춰서
자물쇠 돌리면서 스킬쓰면 왼만한 캐릭은 정말 순삭입니다. 게다가 대미지도 센데
탈출기 까지 가능한 스킬들이므로 너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고로 탐스케일 템을 너프 시키는것은 다른 캐릭에게도 큰 영향을 주므로
q스킬의 타임스켈 영향을 없애거나 쿨을 예전처럼 25초로 만드는게 좋다고 봅니다.
w스킬은 20초 그대로 해줬으면 하네요.
2.발록.
중후반은 모르겠지만 초반 극강캐 입니다. q스킬은 아무 제약도 없을 뿐더러
무기 대미지까지 추가되서 초반에 그 대미지가 장난 아닙니다.
고로 q스킬은 무기 대미지의 50프로만 받게 하고 범위를 조금 줄이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r스킬은 발록을 죽지 않는 바퀴로 만들어 줍니다. r스킬의 흡혈량은 너프 시키는게 좋은것 같네요.
3, 고스트
패치 되고 너무 강해진 캐릭입니다. 상향된 핵으로 빠른 라인 정리와 폭풍 성장 그리고
무지막지한 뽁대미지와 탐스켈을 어느 정도면 맞추면 애미리스한 뽁쿨.
게다가e스킬의 이속 상향 덕에 쉐도우 보다 더 강한 암살자가 된것 같습니다.
고로 핵 쿨을 늘리고, 뽁의 대미지를 줄이거나 쿨을 증가 시켜야 합니다.
4.지게.
전체적으로 많은 수정이필요합니다. 상대 라인에 있으면 정말 답없네요.
p.s 그외에도 강캐가 많지만 위의 캐릭 경우 초,중,후반 다 강할뿐더러 빠른 파밍으로
인한 상대적인 템 파밍 속도가 타캐 보다 우월한점
라인에서의 강함
스킬들의 강함등을 고려해서 선정한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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