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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1-12 12:16:06 KST 조회 458
제목
5.0 패치노트 번역

신규 영웅:

타이커스.핀들레이



Publishing
- 한국 버전의 지도 이름이 Storm of the Imperial Sanctum v5.0+로 변경

Systems
- 경기 후반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데미지 방식을 조정.

Gameplay
- 지형 변경: 퍼포먼스 향상과 공간의 활용에 중점을 둠 (교전 지역이 넓어졌고, 중립 크립의 위치가 명확하게 변경되었으며, 지형이 대칭이 됨).
- 더 이상 사이드 샵으로의 텔레포트가 불가능.
- 타워 어그로는 영웅이 사거리 밖으로 나갈때까지 계속 유지됨.
- 1명의 플레이어가 나갈때마다 팀원들의 공격력, 체력, 마나가 7%씩 향상됨.

Creeps
- 크립의 어그로는 영웅의 데미지가 아닌 공격 명령에 영향을 받음.
- 크립은 7.5분마다 업그레이드 됨(구버전 7분).
- 근접 크립들은 565가 아닌 500의 체력으로 시작함.
- 근접 크립들은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이전의 28.25가 아닌 50씩 체력이 상승함.
- 원거리 크립들은 업그레이드가 될 때마다 이전의 HP 31.5와 2의 공격력 대신 30의 HP와 3의 공격력을 얻음.
- 크립은 더 이상 업그레이드 될 때 0.6%의 데미지 저항을 갖지 않음.
- 베이스 건물을 파괴하는 것은 3의 업그레이드 수치가 아닌 1의 업그레이드 수치만을 올려줌.
- 크립은 영웅이 아닌 타워에 대해 우선 공격순위를 가짐.
- 거대 크립들은 더 이상 시간 척도에 영향을 받지 않음.
- 영웅 선택창 위치 변경.
- 크립들은 더 이상 아머나 스펠 레지스턴스를 갖지 않음.
- 타워 체력이 2150/2550/3150/3850에서 3000/4000/5000/6000로 상승.




Hand of Mengsk
- 데미지 보너스 옵션이 20%->30%로 상향 조정.

Resonator
- 더 이상 잃은 HP에 비례한 MP를 공급하지 않음.
- Now grants 5% Spell Leech.

(Leech면 거머리..인데 뭔 뜻인지 몰겠네요 마법 거머리도 아니고. 데미지 감소인가?)

Barbed Plating
- 액티브 삭제.
- 패시브로 30% 데미지 반사.
- 패시브는 유니크 옵션.



Garamond.Singsprocket
- Kill Command는 더 이상 데미지를 주거나 침묵시키지 않음.
- Kill Command 사용 시 SCV 자폭 데미지가 20/35/50/65에서 25/50/75/100로 상승.

- Kill Command 사용 시 상승하는 타워의 타임스케일이 50%에서 60%로 상승
- Oil Slick의 쿨다운이 17초에서 18초로 늘어남.
- 두번쨰 타워가 건설될떄 첫번째 타워가 파괴되는 버그 수정.
- SCV Drillmaster의 체력이 75+15*LVL에서 75+10*LVL로 하향.

- Mk38 Laser Turrets은 이제 경장갑.
- Mk38 Laser Turret의 체력이 250+20*LVL에서 200+15*LVL로 하향.

- Mk38 Laser Turrets이 언덕 위쪽으로도 시야를 제공하던 버그 수정.

Balrog.Brutalizer
- Zerg Jordan 보너스 데미지가 60/100/140/180에서 30/60/90/120로 하향.

- Zerg Jordan 쿨다운이 15초에서 20초로 상승
- Zerg Jordan 사거리가 9에서 6으로 하향.
- Zerg Jordan과 침묵이 연관되는 버그 수정. 고치도록 노력했음. 아직도 버그가 있을 시 제보바람.
- Sonic Screech 쿨다운이 12초에서 18초로 상승.

Lord.Zyrkhan
- Blinkstorm 지속시간이 타임스케일에 영향받음.
- Overdrive 지속시간이 타임스케일에 영향받음.

Molgloo.Grunty
- River Racer 변경: 스킬을 쓸 떄마다 8초동안 9%/11%/13%의 이동/공격속도 상승. 최대 5회 중첩. 중첩될 떄마다 지속시간 초기화.

Sarah.Kerrigan
- Glaive Wurm은 물리 데미지.

Gabriel.Tosh
- Terrazine Radiation은 적 체력의 3/4/5/6 (+1%/500 INT)만큼의 데미지가 아닌 적의 체력의 4/5/6/7%만큼 데미지를 줌.

- Concussion의 데미지가 50 (+3% AGI)에서 70 (+3% AGI)로 상승.

- Rise of Da Spectre의 지속시간이 1분에서 2분으로 상승.

System.Cyprus
- Seismic Wave 사용 시 기둥 폭발 데미지가 INT에 영향을 받지 않는 버그 수정.

Subterran.Unix
- Infested Airborne Division의 공격은 더 이상 탄환 궤도를 보여주지 않음.

Jim.Raynor
- Raynor's Raiders의 공격은 더 이상 탄환 궤도를 보여주지 않음.
- Jim.Raynor의 공격 탄환 궤도 변경.

EnTaro.Tassadar
- Khala Triforce는 테사다의 무기 공격력의 180%만큼의 데미지를 주고 타겟의 이동속도를 2초간 30% 감소시킴.
- Khala Triforce 쿨다운이 18/14/10/6에서 20/17/14/11로 상승.

- Khala Triforce 마나 소비량이 40/50/60/70에서 80/100/120/140로 상승.

- Juxtapose는 6/5/4/3회의 공격마다 분신을 생성함.
- Juxtapose 분신 최대 제한 숫자는 5.

BioTron.Tyrannitus
- Putrify는 더 이상 타겟을 침묵시키지 않음.
- Putrify는 10초가 아닌 15초간 지속됨.
Aberrated Claymore가 캐릭터를 지형에 끼게 만드는 버그 수정.

Viron.Volkov
- Aerobic Phage 데미지 30/40/50/60 (+2% INT)에서 40/60/80/100 (+3% INT)로 상향.

- Gaseous Phage 데미지 10/15/20/25 (+1% INT)에서 15/20/25/30 (+1% INT)로 상향.


Prelate.Zeratul
- Phase Strike와 침묵이 연관된 버그 수정. 고치도록 노력했음. 아직도 버그가 있을 시 제보바람.
- Phase Strike 사용 시 비행 궤도 변경.
- 더 이상 Phase Strike로 적을 킬했을 시 Phase Strike의 쿨다운과 마나를 돌려받지 않음.

- Phase Strike는 제라툴이 적을 킬할때마다 리셋됨. (평타로 잡아도 리셋된다는 말인거 같음)
- Phase Strike 에너지 사용량이 70에서 50으로 감소.



Neutral Creeps
=======================================
- 크립은 1분이 아닌 2분마다 젠됨.
- 슈퍼 크립이 잡혔을 경우 그 크립은 다음번 아군의 랜덤한 라인에서 젠됨. (라인에 합류하는듯)
- 크립은 7.5분마다 업그레이드 됨.

중립 크립 수정:
---------------------------------
Marines - 삭제.
Vikings - 삭제.
Marauders - 삭제.

Accompanying Creep (2 per camp):
---------------------------------
Dominion Kill Squad - 300체력, 15 DPS. 공격은 적의 이동/공격속도를 20%만큼 늦춤. 범위 적용.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50의 체력과 3의 공격력 상승.

Super Creep (1 per camp):
---------------------------------
Siege Engine - 800체력, 33 DPS. 범위내에 적 구조물이 있을 경우 시즈모드로 변환해 추가 데미지를 줌. (50 DPS/66.66 DPS). 시즈 모드로 변환된 경우, 파괴될 때까지 타워를 공격함.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100 체력, +5/10 데미지 상승. 

Dominion Thor - 1000체력, 50 DPS. 5초동안 Variable Strike Cannons를 랜덤 구역에 사용해 데미지를 주고 이동/공격속도를 2초간 30%만큼 늦춤(초당 100 데미지). 범위 적용.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150의 체력과 10 DPS 상승.

Dominion Devil Dog - 700체력, 33 DPS. 스플래시 데미지를 입히고 공격한 적 유닛/구조물에 5%의 데미지 보너스를 주는 디버프를 걺. 디버프는 5회 중첩되며 8초간 지속. 업그레이드 될 떄마다 80의 체력과 5DPS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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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AeMin (2011-11-12 12:52: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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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ll Leach -> 스킬 피해 흡혈
ChoiRoar (2011-11-12 13:03: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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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타워는 너무 빨리밀리는 감이있었고
그 이후 타워는 너무 안밀리는 감이있었는데
이젠 훠어얼씬 타워밀기 힘들어졌네
닉네임: 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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