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플레이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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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2-25 15:36:23 KST | 조회 | 920 |
제목 |
6버전 베타 프리뷰 -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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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안에 다 번역해dream
시스템
- 만렙 18. 제작자의도 : 딴 겜들도 다 18이 만렙이길래 나도 18로 해봤슴ㅋ
- 스텟 계수, 방어력 계수가 대폭 변경. 6렙 맨드 힘이 90. 보통 아머가 10~20대.
- 중립 크립 시스템은 여전히 5버전 계승.
- 맵은 사막타일에 4버전 스타일. 크기는 5버전. 구조물과 자연배치가 더 많아짐.
- 백도어 방지 : 건물 철거시에 주변에 라인립이 없으면 타워고 배럭이고 피가 참. 알파때는 우물급의 회복력이었지만 지금은 그냥 살짝 늦추는 정도.
- 아이템의 7할정도가 액티브를 가짐.
- 탈렌트의 비중이 커짐. 호구같은 옵션들도 대부분 좆같을 정도로 유용하게 바뀜.
- 타워 피통 : 3000 / 4000 / 5000.
영웅
장어
특성 : 12레인지 안의 적 영웅들은 매초당 전체 체력의 1% 만큼씩 피해를 받습니다. 트루데미지. 이 피해로 적이 죽진 않습니다. 누구 체력의 1%인지는 몰라.
W : 대상의 공격속도를 15초간 감소시킴. 30 / 45 / 60 / 75퍼.
E : 기본적으로 물리 피해 감소 옵션을 가짐. 10 / 15 / 20 / 25%. 거기다가 크립이나 영웅에게 피해를 받을 때마다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2 / .3 / .4 / .5초 감소함. 영웅에게 피격시 크립피격의 5배의 효과.
R : 큰변화없음 다만 지능계수가 100%.
곱등
특성 : 바뀐거 없이 대신 이동속도 감소가 75%
Q : 버러우 시 이속이 4 / 6 / 8 / 10% 증가하고, 대신 마나를 지속적으로 소모함.
W : 3버전 진균과 같이 선딜레이 삭제와 함께 데미지 및 계수 대폭 하향. 즉 다시 제 역활을 하는 진균똥.
R : 빨대딜링의 125%만큼 피회복, 25%만큼 마나회복. 딜링은 좀 더 줄어든 듯.
달파
특성 : 벤데타가 달린 적은 평타 데미지 10%씩 감소. 역시 최대 3스택에 10초 지속. 시야를 아직도 밝혀주는 지는 모르겠음
Q : 큰 변화 없고 다만 거미지뢰가 딜링하고 있을 때는 적이 은폐를 해도 보이는 듯.
E : 방어력을 깎는 방식이 아니라 받는 물리피해가 증가하는 식으로 바뀜. 딜링이 사라짐.
R : 모든 레벨에서 점프거리 10. 쿨타임이 15 / 10 / 5초.
캐리
그냥 바뀐게 없음
좀비
Q : 4렙 기준 9마리에서 6마리로 하향됨. 계수도 지능계수 영향인걸로 봐서 근접딜링은 안나올 듯.
W : 주변의 쫄을 5마리 먹어치움. 4렙 기준 마리 당 체력5% / 마나 20% 회복. 스케일 증가 없어짐.
E : 다시 잠복해제시에 적을 살짝 끌어당김. 4렙 기준 쫄 6마리 소환. 대신 스킬 데미지가 증가함.
R : 10초 지속 + 아봉 삭제 헤헤. 레벨 마다 쫄 이속 400% / 500% / 600% 증가. 아마 4버전 5버전에선 모든 레벨 500%로 기억.
섀도
Q : 90 / 160 / 230 / 300 (+ 무기 데미지 60%). 후반에 대략 섀도 깡뎀이 300 이상 나오는 데. 그 결과 Q 한방에 스펠뎀 500가까이 나옴.
R : 장판 내의 적 영웅은 시야 0. 당연히 시야공유도 안됨. 모든 레벨에서 지속시간 8초 공속 +30% 이속 +15% 레벨따라 증가하는 건 오직 장판 범위 8 / 10 / 12
지게
특성 : SCV는 25% 무기데미지 비례.
Q : 3.5초 지속. 4렙 기준 65% 이속 감소.
W : 추미가 W로 다시 내려옴. 2 / 3 / 4 / 5 발의 추미를 한번에 발사함. 개당 모든 레벨 고정 80(+25% 지능)의 데미지와 폭발 당 0.5 초 스턴. 즉 최대 2.5초 스턴.
E : 여전히 레벨마다 튜닝하는 타워. 호밍 미사일 - 3단 레이저 이렇게 옵션이 붙던게 피해증폭 - 클러스터로켓 이렇게 바뀜. 클러스터 로켓이 뭔지는 나도 몰라 ㅗ
R : 킬커맨드가 R로 변경. 역시 궁이라기보다는 4번째 스킬. 개러몬드와 터렛의 15 / 20 / 25%의 패시브 타임스케일 증가. 이외에 발동시 일꾼 4마리 즉시 생성에 4초간 10% 가속 및 폭뎀.
짐레
W : 즉시 레이너특공대 2마리를 떨굼. 딜링은 장애인이고 공격시 이속이 1초동안 15 / 20 / 25 30% 감소.
누적 못시킴.
R : 데미지가 꽤 줄어든거 같음.
발록
특성 : 15레인지 내의 적 영웅 1명 당 흡혈 5%. 최대 25%.
W : 슬로우를 걸던 게 대신 모든 디버프를 해제함과 동시에 100% 스펠이뮨ㅋ ( 4렙 기준 5초 )
E : 주변의 아군까지 물리 흡혈 +10 / 15 / 20 / 25%.
R : 스위칭이 아니라 즉뎀기로 바뀜. 레벨 당 300 / 450 / 600 (+200% 지능)의 마법 피해를 주고, 이 기술로 적을 죽였을 시 + 150 / 300 / 450 체력 획득ㅋ. 최대 5스택에 죽을 때 마다 2스택씩 잃음.
초가스 궁 생각하면 될 듯.
제라
특성 : 15레인지 이내에 적영웅이 있을 시 바로 은폐. 공격이나 스킬 시전을 하지 않는 이상 풀리지 않음. 은폐가 풀렸다면 2.5초 내에 다시 은폐. 심지어 계속 전장의 안개도 비춰줌.
W : 당연히 은폐 옵션은 없어지고, 백스텦 시 민첩 계수 추뎀 +30 / 40 / 50 / 60% 민첩
E : 경계에 닿게 되면 스턴. 공간을 뛰어넘는 옵은 없어진 거 같음. 기본적으로 0.5초동안 지속되며 스턴이 걸릴 때마다 1초씩 지속시간이 증가하는 듯.
R : 스케일 감소 80%. 좀 골때리는 건 궁 당시에 무빙상태면 그방향으로 주우우우우욱 미끄러짐 ; 버그인지 의도인지는 몰라 ㅗ
맨드
특성 : 영웅 킬시 힘+2, 어시스트시 힘+1. 참고로 6렙 맨드의 순수 힘이 90가량 됨.
R : 2초 캐스팅. 1.25초 에어본. 6초 슬로우까지는 똑같음. 다만 피회복양이 10%라고 표기되있는 데 리플에선 그딴거 좆까고 50퍼 다 회복함. 1렙 쿨 4분.
혼종
W : 범위 감소 4렙 기준 14레인지?
E : 선딜 추가. 사거리 증가. 피해 감소 버프. 선딜동안 멍때리는 게 아니라 모션을 취하며 점점 사라짐. 타게팅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모르겠는데 문제는 4렙기준 피해 감소량이 90% ( 지속 6초 ). 참고로 파란 렐릭 이펙트.
R : 이속 증가 없어짐.
질칸
Q W : 모두 다시 지능계수로 변하고 딜링도 소폭 하향.
E : 공속 버프는 여전히 계승되는데 여기에 뎀뻥 버프가 추가됨. 타격마다 데미지가 증가하며 최대치는 모든 레벨에서 고정인 듯. 1렙에선 30스택까지 쌓이고 점점 최대 스택수가 줄어드는 걸로 봐서.
보로
특성 : 평타 시에 +50% 지능계수 추뎀. 5초동안 들어가며 즉 평타가 애미가 없어짐.
Q : 지능계수 영향. 시전시 모든 디버프 해제.
W : 볼라에 Vv드디어 데미지가 붙음vV 그 데미지는 4렙 기준 120 (+ 100% 지능계수) 초당.
리얼 초당.
소
리플레이에서 본 건 없고 알파 버전 스트림에서 본건 풀차징시에 Q가 3갈래로 나감.
이 이외에는 알려진 정보가 아직 음슴.
다음에 6버전 베타방 뛰실때는 꼮 모든 영웅 한번씩 클릭하고 겜해주십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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