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터 종류는 한가지로 밀고나갈 생각인데, 처음 기획의도가 "유저들간 개성을 최대한 살리자" 였어요.
장비별 주변 외형변화를 시켜주자니 모델 수정및 생성 기술이 없고..
한종류 유닛만 돌아다니고 외형 특징은 무기밖에 없더군요..
개성있게 아무렇게나 키울 수 있는 알피지를 만들어보자고 아이템 옵션도 랜덤으로붙도록 만들었는데..
그러다 우연히 강좌글에서 텍스처 변환을 보게되었고..
그 순간 아! 이거다!
그래서 기획에 이런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여러개의 업적이 존재하고 그중 몇몇 보상에는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특정 칭호를 장착하고다닐경우 칭호에 어울리는 능력치가 추가되고
칭호 고유의 텍스쳐가 존재하도록하면?
이제 겉모습에도 개성을 줄 수 있을수 있게되었네요.
한동안 시피유 온도가 98도까지 상승해서 제작을 못하고있었는데
7만원짜리 시퓨팬을 부착했더니 이게왠일...스2 에디터에 게임에 워3에 여러가지 다돌려도
온도가 40도근처네요... 다시 제작 시작!
(그림을 클릭하시면 스킨이 바뀐게 보이실거에요. 그리고 모든 스킨은 스2자체 스킨을 사용하니 용량증가도 거의 없고 일석이조~)